애플 비밀번호 찾기 방법

애플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T 기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애플 제품 하나쯤은 갖고 계실 겁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등 다양한 기기들이 있는데요.



데이터 관리와 아이튠즈, 아이클라우드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애플 아이디가 있어야 합니다. 제품을 처음 구입하고 사용할 때, 로그인 작업을 하게 되는데요. 시간이 지나면 비번이 생각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갑자기 다른 곳에서 로그인을 해야 되는데 생각나지 않으면 정말 당황하게 됩니다. 이럴 때를 위해서 애플 비밀번호 찾기 작업을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애플 비밀번호 찾기

애플 로그인


먼저, 애플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링크 주소가 나옵니다. 참고해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애플에서 판매하고 있는 다양한 기기 이름을 볼 수 있습니다. 제일 오른쪽에 있는 장바구니 모양의 버튼을 클릭하세요. 메뉴 목록이 나는데요. 로그인 항목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Apple ID 또는 암호 분실


다음과 같이 로그인할 수 있는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Apple ID와 암호를 입력하는 항목이 있는데요. 바로 아래에 Apple ID 또는 암호를 잊으셨습니까? 부분을 통해서 애플 비밀번호 찾기를 할 수 있습니다.


Apple ID 및 보안 문자 입력


잊어버린 암호를 재설정하거나 계정의 잠금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사용하는 애플 아이디를 입력하시면 되는데요. 이메일 주소 형식으로 넣으시면 됩니다. 아래에는 보안 문자를 입력하는 곳이 있는데요. 화면에 보이는대로 정확하게 입력해야 다음으로 진행됩니다.


암호 재설정


재설정할 항목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우리는 암호 재설정을 선택하고 다음 단계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계속 버튼을 눌러주세요.


이메일 받기


암호를 재설정하기 위해서 입력한 자신의 이메일 주소가 표시된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2가지 방법이 있는데요. 이메일로 지침을 받을 수 있으며, Apple ID를 생성할 때 선택한 질문에 답변을 입력해서 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도 생각나지 않는데 보안 질문이 생각나지는 않겠죠? 이메일을 선택하고 계속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재설정하기


이제 자신의 이메일 주소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애플에서 보낸 메일이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시면 지금 재설정하기 링크가 있습니다. 이것을 눌러 주세요.


새로운 암호 입력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암호 재설정 화면이 나타납니다. 새로운 암호를 입력하시고, 암호 확인 과정까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암호를 만들기 위해서는 3가지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요. 8자 이상이어야 하며, 대소문자 모두 포함되어야 하고, 숫자가 한 개 이상 들어가야 합니다. 지금까지 애플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재설정한 비번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