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한글 변환 사이트 알아보기

컴퓨터를 사용해서 문서를 작성하게 되는데요. 사용하는 프로그램에 따라서 다양한 형식으로 저장됩니다. 대표적으로 MS 오피스 제품과 한글 오피스가 있습니다. 일반적인 문서는 해당 프로그램을 사용해서 편집할 수 있지만, PDF 파일은 편집이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인터넷에 pdf 편집 사이트가 많아졌습니다. pdf 한글 변환 사이트를 열심히 찾아봤지만 없더라고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통해서 충분히 변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pdf 한글 변환 과정을 보다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소프트웨어를 소개해 드리고 사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pdf 한글 변환 사이트

포털 사이트 검색


오늘 사용할 프로그램은 ezPDF Editor 3.0입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무료로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어요. 설치하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PDF 열기


이지 피디에프 에디터가 실행된 화면입니다. 4가지 버튼을 통해서 빠른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우리는 PDF 열기 버튼을 사용해서 변환하고 싶은 피디에프 문서를 열어보도록 하겠습니다.


hwp로 변환


다음과 같이 문서가 나타났습니다. 이제 오른쪽 위에 있는 HWP로 버튼을 클릭하도록 합니다. 이것을 사용해서 pdf hwp 변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다른 형식으로 저장


다른 형식으로 저장 창이 나타났습니다. 시작 페이지와 끝 페이지를 설정하고, 크기를 확인하신 뒤, 확인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다른 이름으로 저장


다른 이름으로 저장 화면이 나타납니다. 한글 문서로 변환된 파일이 저장될 폴더를 선택하시고 저장 버튼을 누시면 됩니다. 파일 이름을 입력하시고, 파일 형식이 HWP로 선택된 것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pdf 한글 변환 사이트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