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비밀번호 찾기 방법

스팀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과거에는 게임을 사기 위해서 오프라인 매장에 직접 방문해야 했는데요. 요즘에는 인터넷에 접속해서 편하게 설치 파일을 받아서 즐길 수 있습니다.



가장 많이 이용되고 있는 곳이 스팀(STEAM)인데요. 할인하는 품목도 많아서 재밌는 게임(Game)을 저렴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이 나와서 오랜만에 접속하려고 했는데요. 갑자기 비밀번호가 생각나지 않더라고요. 계속 시도하다가 정지 될 거 같아서 불안했는데요.


이럴 때는 스팀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비밀번호를 찾는 기능을 사용하면 좋습니다. 오늘 여러분에게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스팀 비밀번호 찾기


스팀 로그인 버튼


먼저, 스팀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웹 브라우저에서 주소를 직접 넣어서 접속하시거나 포털 사이트에서 이름을 입력하고 검색하면 주소 링크가 나옵니다. 참고하셔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처음 들어가게 되면 영어로 나오더라고요. 오른쪽 위를 보시면 language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이용해서 한국어로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로그인 버튼을 눌러 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위와 같은 페이지로 이동이 되었습니다. 스팀 계정으로 로그인할 수 있으며 Steam 가입 버튼을 사용해서 새 무료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왼쪽 아랫부분에 있는 비밀번호를 잊으셨나요? 부분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Steam 고객지원 화면


Steam 고객지원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고객들이 가장 많이 문의하는 내용이 표시되어 있는데요. 우리는 가장 위에 있는 계정 이름 또는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부분을 선택하도록 할게요.


계정 이름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


사용자가 처음 가입했을 때 입력했던 계정 이름과 이메일 주소 그리고 전화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스팀 비밀번호 찾기를 하기 위해서는 본인 인증이 필요하기 때문에 반드시 거쳐야 하는 작업입니다.


인증 코드 발송


다음과 같이 등록된 계정이 확인되면 인증 코드를 발송 받을 수 있는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첫번째 항목을 클릭해서 코드를 전송하시고 인증 과정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패스워드 변경


인증이 끝나게 되면 2가지 버튼이 나타나는데요. 패스워드와 이메일 주소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새롭게 패스워드를 설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새 비밀번호 입력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것을 넣으셔도 되지만 보안을 위해서라도 적절하게 알파벳과 숫자 등을 조합해서 만드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스팀 비밀번호 찾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