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세어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

커세어 드라이버 다운로드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것이 키보드와 마우스인데요. 최근에 게이밍 전용 제품들이 나오면서 성능이 엄청 좋아졌더라고요.




그중에서 커세어 물건들이 눈에 들어오고 있습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커세어 키보드와 마우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드라이버 파일을 어디서 받아야 하는지 몰라서 헤매는 경우가 있더라고요.


하드웨어가 고성능이라도 운영체제에서 원활하게 작동하기 위해서는 그에 맞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줘야 합니다. 오늘은 CORSAIR 회사 제품과 관련된 것을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커세어 드라이버


SUPPORT 항목


먼저, 커세어 회사의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면 나오는 주소에 들어가면 한글로 나오긴 하지만 이곳에서는 파일을 찾을 수 없더라고요.




따라서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익스플로러 혹은 크롬 같은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주소창에 corsair.com 입력하시고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메뉴에 있는 SUPPORT를 선택하시고 DOWNLOADS로 이동하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파일 찾기


위와 같이 2가지 방법을 통해서 해당 제품의 드라이버를 찾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 있는 SELECT CATEGORY를 선택하시면 게이밍 키보드, 게이밍 마우스, 마이크 헤드셋 등이 있습니다. 원하는 것을 클릭하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SEARCH 부분에 직접 정확한 모델명을 입력하고 검색하셔도 됩니다.


제품 선택


저는 기계식 키보드인 K70을 찾아 보았습니다. 위와 같이 해당 모델 목록이 나타납니다. 오른쪽에 있는 검은색 버튼을 누르면 커세어 드라이버 파일을 받을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이 됩니다.


정보 입력 스킵 및 파일 받기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이메일 주소와 이름, 국적 등을 입력하는 창이 나오는데요. 반드시 입력할 필요는 없습니다. 아래에 있는 스킵(skip) 버튼을 누르시면 바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되면 실행하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