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노트북 드라이버 설치 방법

한성노트북 드라이버 설치 방법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노트북을 새롭게 구입하게 되면 안에 들어 있는 하드웨어가 정상적으로 작동하게 만들기 위해서 드라이버를 알맞게 설치해줘야 합니다.




제조 회사에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파일을 배포하고 있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모델을 찾아서 받으시면 됩니다. 한성은 인민에어, 보스몬스터 등 가성비 좋은 노트북을 판매하고 있는 회사로 유명한데요. 다행히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성의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노트북에 필요한 드라이버 파일을 찾아보고 받은 후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한성노트북 드라이버


한성 컴퓨터 사이트 주소


먼저, 네이버나 다음, 구글 같은 포털 사이트에서 한성컴퓨터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식 사이트 주소가 나옵니다. 최근에 게이밍 노트북과 PC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 좋은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기계식 키보드와 여러 가지 부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이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 버튼


다음과 같이 첫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한성에서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 소개와 메뉴를 볼 수 있는데요. 오른쪽 위를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검색창 바로 위에 있는 고객센터 버튼을 눌러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다운로드 센터


위의 화면에서처럼 고객센터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메뉴에서 다운로드센터를 선택하시면 아래에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노트북드라이버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한성 노트북 목록


현재 판매되고 있는 한성의 노트북 전체 모델 목록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것을 찾으시면 됩니다.


드라이버 파일 받기


각각의 하드웨어에 해당하는 드라이버 목록을 만날 수 있습니다. 하나씩 클릭하셔서 컴퓨터에 저장하시고 실행하시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리 어렵지 않은 작업이니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