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se cleaner 사용 방법

wise cleaner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처음 구입했을 때는 빠른 속도를 보여 줍니다. 여러 가지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오랜 시간이 흐르다 보면 점점 느려지게 되는데요. 다시 옛날처럼 빠르게 만들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최적화 프로그램을 통해서 필요 없는 파일을 지우고 악성코드를 제거하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현재 인터넷에서 무료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많이 있는데요. 와이즈 클리너를 사용하는 분들의 평이 좋더라고요.


오늘은 여러분의 컴퓨터를 자동으로 검사하고 치료 및 최적화시켜주는 와이즈 클리너 프로그램을 알아보고 직접 사용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wise cleaner 사이트


먼저, 설치 파일을 받아야 하는데요. 공식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무료로 받아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소를 모르시는 분들은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들어갈 수 있어요.




첫 페이지를 보시면 메뉴가 있는데요. Products 항목에 마우스를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로 확장 창이 나타나는데요. 다양한 프로그램이 나타납니다. 오늘 사용할 것은 wise registry cleaner(와이즈 레지스트리 클리너)와 wise disk cleaner(와이즈 디스크 클리너)입니다.


와이즈 디스크 클리너


첫번째로 와이즈 디스크 클리너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무료로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하시고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저장 장치에 불필요한 파일 혹은 공간을 찾아내서 삭제해주고 디스크를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게 만들어 줍니다.


common cleaner


설치가 완료되면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왼쪽 위에 있는 common cleaner의 버튼에서 스타트 스캔을 클릭해서 검사와 정리 작업을 하시면 됩니다.


와이즈 레지스트리 클리너


두번째로 와이즈 레지스트리 클리너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마찬가지로 무료로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Free Download를 눌러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레지스트리 클리너 버튼


이제 프로그램을 실행해보도록 할게요. 왼쪽 위에 레지스트리 클리너 버튼이 있습니다. 스타트 스캔 아이콘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레지스트리를 정리하고 최적화시켜 주는 작업이 시작됩니다. 여러분도 2가지 도구를 사용해서 PC를 정리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