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등기 가격 확인

우체국 등기 가격 확인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는 다양한 택배 서비스 회사들이 있는데요. 가장 편리하고 빠른 곳은 우체국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편지나 물건을 보낼 때 이용하고 있는데요. 정확한 가격을 몰라서 헤매는 경우가 있습니다. 최근에는 지점에 직접 찾아가지 않아도 방문 택배를 신청하면 찾아오시기 때문에 미리 준비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등기 우편은 특수 취급 방식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정성과 신속성을 보장하는 서비스입니다. 신용카드 혹은 금융 우편, 예비군 통지서 등이 이것으로 전달되고 있습니다. 오늘 자세한 가격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체국 등기 가격


방문 접수 요금


첫번째로 방문 접수를 신청했을 때 적용되는 요금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비스 신청은 인터넷 우체국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습니다. 직접 기사님이 방문하셔서 물건을 가져가게 됩니다.



현재 자신이 보내는 곳과 동일 지역인 경우에는 최저 4,000원부터 무게에 따라서 최고 9,500원까지 있습니다. 타지역은 가격이 약 1,000원 정도 비쌉니다. 제주도의 경우에는 익일배달과 소요되는 기간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게 됩니다.


창구 접수 요금


이번에는 창구접수 요금을 보도록 할게요. 고객이 직접 찾아가서 등기 및 일반 소포를 보낼 때 적용되는 가격입니다. 등기소포는 익일배달이기 때문에 요금이 비싸지만 빠르게 보낼 때 좋습니다. 일반소포는 D+3일로 배달되지만 저렴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동일 지역 범위 지도


동일지역 범위는 위의 지도 이미지를 보시면 쉽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같은 지역은 색깔로 표시되어 있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볼 수 있어요.


부가 이용 수수료


부가 이용 수수료에 대해서도 알아보겠습니다. 지정일 배달은 1,000원이며 당일 특급은 2,000원, 착불 소포는 500원의 수수료를 부담해야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