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도장 무료로 만드는 방법

인터넷 도장 무료로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문서를 작성하고 날인을 찍어야 하는 경우가 있는데요. 프린트해서 직접 찍는 것은 번거롭습니다. 온라인에서 직접 만들어서 넣는 것이 깔끔하고 간편합니다.



최근에 찾은 사이트가 있는데요. 도장과 사인을 자동으로 만들어 주는 곳이 있더라고요. 이름이나 특정 명칭을 입력하면 몇 가지 시안을 보여주는데요. 사용자가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에서 급하게 도장이 필요한 경우에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요.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사용해서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도장 만들기


모두 싸인 사이트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는 "모두싸인"이라는 곳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주소를 찾을 수 있어요. 참고하셔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식 홈페이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를 보시면 무료로 시작하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것을 누르시고 시작하시면 됩니다.


회원 가입 및 로그인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 가입을 해야 합니다. 이름과 이메일, 비밀번호를 입력해서 무료로 가입할 수 있습니다. 소셜 계정으로도 할 수 있는데요. 페이스북, 네이버, 구글 아이디를 이용해서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도장 추가하기


추가 정보 입력 창이 나타나는데요. 안내에 따라서 입력하시고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제 moduSign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오른쪽 위에 있는 내 서명을 선택하신 뒤, 도장 추가하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글자 입력하기


새로운 창이 나타났습니다. 일반용과 법인용을 구분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한글과 한자 모두 지원하니 자신이 만들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고 글자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사용할 수 있는 시안이 나옵니다.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시고 추가하기 버튼을 클릭하세요.


도장 다운로드


다음과 같이 도장 이미지가 추가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받으신 후에 자신이 만든 문서에 넣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인터넷에서 누구나 쉽게 도장을 만들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정말 쉽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