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음원 자르기 쉽게 하는 방법

온라인에서 음원 자르기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요즘에는 스트리밍 서비스가 많아져서 스마트폰이나 컴퓨터에서 바로 감상할 수 있습니다. 마음에 드는 음악을 발견하게 되면 직접 받아서 소장하게 되는데요.



좋아하는 부분만 잘라내서 벨소리로 활용하거나 다양한 곳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음악 편집이라고 하면 뭔가 전문가만 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전문적인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아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도록 할 텐데요. 인터넷 웹 페이지에서 간단하게 작업할 수 있습니다.


음원 자르기


구글 검색


구글에서 검색을 활용해서 사이트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웹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고 구글(Google)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검색창에 노래 자르기를 입력하시고 찾으시면 됩니다.



검색 결과 첫번째 항목에 온라인 MP3 커터가 나옵니다. 한국어를 지원하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사용해서 열어 주시기 바랍니다.


파일 열기


음원을 자르는 과정은 정말 간단합니다. 3가지 과정을 거치면 되는데요. 첫번째로 파일을 열어줘야 합니다. 위의 화면에서처럼 Open file 버튼을 누르면 탐색기 창이 나오는데요. 자신이 가진 음악 파일을 열어 주세요.


시작과 끝 위치 지정


사용자가 추가한 파일이 음파 형태로 나타나는데요. 시작 위치와 끝 위치를 각각 지정해 주세요. 마우스를 사용해서 클릭한채 좌, 우로 움직여서 놓으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Cut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파일 다운로드


자르기 과정이 완료되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만날 수 있어요. 다운로드(Download) 버튼을 눌러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러분도 직접 음원을 잘라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