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설정 방법

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설정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에 접속하기 위해서는 컴퓨터에 웹 브라우저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는 분들은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가 기본적으로 들어 있어서 주로 이용하게 됩니다.



인터넷에는 정말 다양한 사이트가 존재하고 있는데요.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화면도 있지만 가끔씩 이미지가 깨지거나 정상적으로 표시되지 않는 경우도 있습니다. 로그인을 해야 하는 경우에 클릭이 되지 않아서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때는 익스플로러의 기능을 사용해서 특정 사이트를 호환성 보기 상태로 활성화 시키면 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익스플로러 호환성보기


익스플로러 도구 버튼


먼저, 여러분이 사용하고 있는 컴퓨터에서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3가지 버튼이 있습니다. 차례대로 홈, 즐겨찾기, 도구 버튼입니다.



우리는 도구 버튼을 눌러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양한 설정 항목이 나타나는데요. 호환성 보기 설정 항목을 실행하도록 할게요.


웹 사이트 추가


다음과 같이 새로운 창이 나타납니다. 현재 열려 있는 웹 사이트 주소가 자동으로 입력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추가 버튼을 눌러서 목록에 넣어 주시기 바랍니다. 물론 직접 주소를 입력하시고 추가하셔도 됩니다.


아래 옵션 항목을 사용해서 호환성 보기에서 인트라넷 사이트를 표시할 수 있으며 Microsoft 호환성 목록을 사용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닫기 버튼을 누르시고 사이트에 다시 접속해 보시기 바랍니다. 정상적으로 표시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문제가 있는 페이지가 있다면 오늘 알려드린 방법을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