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설치 무료 방법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설치 무료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회사의 로고를 제작하거나 다양한 아이콘의 디자인, 각종 인쇄물을 만들 수 있는 프로그램인데요. 정품을 구입하려면 가격이 비싸기 때문에 부담스럽습니다.



간단하게 이용하거나 배워보고 싶은 분들은 체험판 버전을 받아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정해진 기간 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요. 일러스트레이터의 경우에는 30일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찾고 싶은 파일의 이름을 검색하시면 쉽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하는 모습을 이미지로 보여드리도록 할게요.



일러스트레이터 체험판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사이트


먼저, 위의 화면에서처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어도비 한국어 시스템즈를 검색하시고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화면에서 오른쪽 위를 보시면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이 있는데요. 이곳에 일러스트레이터를 입력하시고 찾으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무료 시험버전 버튼을 눌러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어도비 로그인


어도비(Adobe ID)를 사용해서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요. 계정이 없으신 분들은 아이디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Illustrator를 다운로드 받는 모습


로그인을 완료하시면 위의 화면에서처럼 Illustrator를 다운로드 받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경우에는 아래에 있는 다시 시도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Setup 파일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설치 파일을 찾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Setup 파일이 있습니다. 실행하셔서 설치 작업을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


Creative Cloud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 일러스트레이터 시험 버전을 받을 수 있으며 설치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때 다시 로그인 및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필요하신 분들은 직접 받아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