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드파일 pdf 변환 방법 쉽게 알아보기

캐드파일 pdf 변환 방법에 대해서 쉽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에서 설계 작업을 하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프로그램이 필요한데요. 캐드(CAD)가 대표적입니다. 만약 자신의 PC에 설치되어 있지 않다면 파일을 열어볼 수 없어요.



일반인들은 어떻게 열어 봐야 할까요? PDF 문서 형태로 바꿔주시면 누구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에 보시면 무료로 변환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오늘은 초보자들도 쉽게 캐드 파일을 다른 형태로 변환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여러분도 직접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캐드파일 pdf 변환


ZAMZAR 사이트


먼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구글 검색을 사용하시면 금방 찾을 수 있는데요. 검색창에 dwg to pdf를 입력하시면 결과 목록 제일 위에 ZAMZAR 사이트가 나옵니다.



접속하시면 위와 같은 페이지를 만날 수 있어요. Free online file conversion 사이트인데요. 다양한 변환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Browse now 버튼


총 4가지 단계를 거쳐서 작업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1번에서 Browse now 버튼을 누르시면 탐색기 창이 나타나는데요. 여러분이 갖고 있는 캐드 파일을 열어 주시면 됩니다.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는데요. 용량이 50MB를 넘으면 안된다고 합니다.


pdf 선택


다음으로 2번에서 변환하고자 하는 파일 포맷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목록을 열어 보시면 이미지와 피디에프가 있습니다. 우리는 제일 아래에 있는 pdf를 선택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메일 주소 입력


3번에서 사용자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야 합니다. 변환 작업이 끝나게 되면 입력된 곳으로 링크가 발송되는데요. 이것을 사용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Convert now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이제 자신의 이메일에 접속하신 뒤에 ZAMZAR 사이트에서 전송된 메일을 확인하시고 링크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pdf로 변환된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