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노래 반복 듣기 방법

유튜브 노래 반복 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일하거나 작업을 할 때 음악을 들으면서 하는 편인데요. 요즘에는 유튜브(Youtube) 사이트에 들어가면 최신 노래부터 과거에 들었던 것까지 모두 들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정말 좋아하는 노래가 있다면 반복해서 듣고 싶은데요. 기본으로 재생시키면 자동으로 다음 곡으로 넘어가기 때문에 아쉽더라고요. 최근에 알게 된 사실인데요. 설정만 바꿔주면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연속 재생 기능을 사용하면 되는데요. 재생 화면에서 직접 선택해 주면 됩니다.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유튜브 노래 반복


유튜브 재생 화면


먼저,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유튜브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반복해서 듣고 싶은 음악을 검색하셔서 재생시켜 주세요.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화면에 마우스를 올리시면 아래에 다양한 도구 버튼이 나오는데요. 오른쪽 아래에 전체화면, 영화관 모드, 번역 등의 버튼이 있습니다.


설정 메뉴


톱니바퀴 모양으로 생긴 설정으로 들어가 보시면 자동재생, 특수효과, 재생 속도 조절, 영상 품질 등을 변경할 수 있는데요. 아쉽게도 반복 기능은 여기에 없습니다.


연속재생 선택


반복 듣기 기능을 활성화 시키기 위해서는 재생 화면 위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누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메뉴 목록이 나오는데요. 연속 재생을 선택하시면 현재 음악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