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찬송가무료듣기 이곳에서 하세요

새찬송가무료듣기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기독교인이라면 항상 말씀을 가까이하고 쉬지 않고 기도를 하며 주님을 찬양하는 것이 일상이 되어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다른 일을 하고 있을 때 찬송가를 틀어놓고 늘 귀로 들을 수 있도록 환경을 만들어 놓고 있는데요. 여러분도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즘에는 인터넷에서 쉽게 들을 수 있도록 만들어 놨기 때문에 이용만 하시면 됩니다.


오늘 알려드릴 사이트에 들어가시면 찬송가는 물론이고 성경 말씀도 제공하고 있어서 좋은데요. 여러분도 직접 방문하셔서 은혜받으시기 바랍니다.



새찬송가무료듣기


네이버 검색


먼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인 네이버에서 찾으시면 되는데요.



검색창에 c3tv온라인성경을 입력하시고 찾으시기 바랍니다. 주소가 나오는데요. 참고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온라인성경을 제공하고 원하는 말씀을 검색할 수 있으며 성경 사전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찬송 선택


위와 같이 GOOD TV 온라인성경 페이지 화면이 나타납니다. 메뉴에 성경 읽기, 검색, 타자, 사전 등이 있는데요. 가장 오른쪽을 보시면 온라인찬송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들어가 주세요.


찬송가 버전 선택


사용자가 직접 버전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새찬송가와 구찬송가가 있습니다. 듣고 싶은 것을 마우스로 클릭하시면 됩니다. 아래쪽을 보시면 주제별로 나누어져 있는데요. 원하는 것을 선택하세요.


찬송가 바로듣기 버튼


저는 예배에 관련된 항목을 선택해 보았습니다. 이에 해당하는 새찬송가 목록이 나타납니다. 이제 바로 듣기 버튼을 누르면 들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을 통해서 원하는 찬송을 찾아서 들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 창


바로듣기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이 플레이어 창이 나타납니다. 재생 목록에 원하는 찬송을 추가해서 들을 수 있습니다. 반복 듣기 및 전체 반복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