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방법



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페북에 처음 가입할 때 자신의 메일을 입력하고 인증 과정을 거치게 되는데요. 더이상 사용하지 않는 것이라면 새로운 것을 변경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신이 자주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로 연결해 놓는 것이 좋은데요. 계속 날라오는 알림이 싫은 분들은 전혀 확인하지 않는 것으로 설정하셔도 상관 없습니다. 페북의 설정 항목에서 쉽게 바꿀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페이스북 설정


먼저, 여러분의 컴퓨터에서 페이스북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하얀색 삼각형으로 되어 있는 버튼이 있어요.



마우스를 사용해서 눌러보면 메뉴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아래에 있는 설정 버튼을 눌러 주세요.


연락처 수정


다음과 같이 설정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왼쪽을 보시면 카테고리가 있는데요. 우리는 일반 항목에서 작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정 설정 부분을 보시면 연락처가 있습니다. 현재 설정되어 있는 이메일 주소가 표시되어 있네요. 수정 버튼을 클릭하세요.


다른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추가


위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수정 창이 새롭게 나타납니다. 기본 연락처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다른 이메일 또는 휴대폰 번호 추가 부분을 선택하도록 할게요.


다른 이메일 주소 추가


다른 이메일 주소 추가 창이 나타나는데요. 새 이메일을 입력하시고 추가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다음으로 보안을 위해서 비밀번호를 입력하는 창이 나타납니다. 정확하게 입력해 주세요. 위의 작업을 하게 되면 자신이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확인 메일이 전송되는데요. 직접 계정에 접속해서 확인해 주시면 됩니다. 이상으로 페이스북 이메일 변경 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