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어트는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체중 감량을 위해서 식욕을 억제하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연예인들의 한결같은 군살 없는 몸매는 얼마나 그들이 노력했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항상 날씬하고 예쁜 라인을 뽐내는 그녀들은 도대체 무엇을 먹으면서 다이어트를 하고 있을까요? 몸매 관리를 위해서 먹는 식단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모델 한혜진
한혜진은 현재도 탑모델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단 한 끼를 먹어도 저염식과 저열량 식단을 지킨다고 합니다. 특히 모델로서 무대에 서야 하는 시즌이 오면 아예 일반식은 입에 대지 않는다고 합니다.
실제로 한혜진이 먹는 한 끼 식단입니다.
현미밥 1/3 공기와 단백질 섭취를 위한 오징어 한 마리, 토마토 1개, 마 1토막을 먹습니다. 총칼로리가 309 칼로리 밖에 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한혜진이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한 적이 있습니다. 모든 재료는 조미료 없이 물로만 조리한다고 합니다. 그녀의 피나는 노력을 엿볼 수 있는 모습입니다.
2. 헬스 트레이너 레이양
머슬 퀸으로 유명한 레이양은 과거 폭식과 우울증이 겹치면서 70kg이 넘었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꾸준한 운동과 식단 조절을 통해서 지금의 완벽한 바디 라인을 완성시켰습니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다음날 식사를 전날 미리 준비해 놓는다고 합니다. 또한, 일반 양배추보다 적양배추를 먹는다고 합니다. 영양분이 더 많이 들어 있으며 적색이 식욕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레이양이 한 끼에 먹는 다이어트 식단입니다.
닭가슴살 쌈말이를 한끼에 1팩만 먹는다고 합니다. 파프리카도 도시락 통에 미리 싸 놓고 3끼에 나눠서 먹습니다. 고구마도 마찬가지로 3끼에 나눠서 먹는다고 합니다.
3. 유명 트레이너 신으뜸
인스타그램과 유튜브에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신으뜸 트레이너는 달걀 볶음밥을 자주 먹는다고 합니다. 이때, 노른자는 반드시 제거해서 열량을 줄입니다. 새우, 양파, 버섯, 애호박을 넣고 잡곡밥 70g과 달걀흰자를 넣어서 볶으면 됩니다.
신으뜸의 다이어트 비법은 또 있습니다. 바로 유리 보틀 도시락입니다. 400ml의 유리 보틀에 드레싱과 닭가슴살, 채소를 순서대로 담은 후에 3시간 간격으로 먹는다고 합니다.
하루에 4~5통 정도 먹으며 포만감이 좋고 지방 연소율이 증가하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효과가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