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탄력이 살아나고 보습력 200% 높아져요" 여배우가 알려주는 특별한 세안법

동안 미녀로 유명한 여배우 장가현이 한 TV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자신만의 특별한 꿀피부 비결을 소개해줬습니다.

그녀의 말에 따르면 일주일에 딱 2번 정도 사용하고 있으며 효과가 매우 좋다고 합니다. 이날 방송에서도 세안 전과 후의 수분도를 측정한 했습니다. 그 결과가 정말 놀라웠습니다.

그녀가 사용하는 방법은 바로 소금 세안입니다. 피부과 의사에 따르면 고운 입자의 소금은 피부에 자극이 덜하면서도 모공 청소에 효과적입니다.

또한 소금에는 미네랄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피부의 탄력과 보습을 주는데도 좋습니다. 항균작용으로 트러블 완화와 염증을 없애는데 도움이 됩니다.

소금 세안 하는 방법

1. 소금 세안하는 방법도 정말 간단합니다. 클렌징폼을 콩알 정도로 손바닥에 짭니다. 물을 섞어서 거품을 충분히 만들어 줍니다.

2. 손바닥에 거품이 충분하게 만들어졌다면 고운 소금을 한꼬집 정도 약간 덜어서 거품에 섞어 주세요.

3. 소금 섞은 거품으로 얼굴을 문질러 주세요. 특히 턱, 코 등 각질 제거가 필요한 부분을 살살 문질러 주면 좋습니다.

4. 이때, 주의하셔야 할 점이 있습니다. 너무 세게 문지르면 피부에 자극을 유발할 수 있으니 각질 제거가 필요한 부분만 살살 문지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5. 마지막으로 깨끗하게 물로 헹궈주면 소금 세안이 끝납니다.

소금 세안 전 수분도가 33.7% 였으며 소금 세안 후에는 무려 58.1%가 나온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소금 세안 후에 보기에도 더 촉촉해진 피부가 확인 되었습니다.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다면 동안 피부로 만들어 주고 각질 제거와 수분 충전에 도움이 되는 소금 세안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출처 : MBC '기분 좋은 날'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