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포인트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피포인트(happy point)는 전국에 있는 6,000여개의 가맹점에서 적립과 사용할 수 있는데요. 파리바게트, 베스킨라빈스 등 다양한 곳에서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 어플을 통해서 관리를 할 수 있지만, 여전히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특히 카드회사에서 제휴 형태로 나온 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그렇다면 카드를 분실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당연히 새로 발급받아야겠죠? 오늘은 해피포인트카드 재발급 받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과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2가지 방법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인터넷을 통해서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해피포인트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오른쪽 위를 보시면 3줄로 되어 있는 버튼이 있는데요. 메뉴입니다. 마우스로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전체 메뉴가 표시되는데요. 마이 페이지 항목을 보시기 바랍니다. My 카드 부분에 있는 카드 재발급 신청 버튼을 사용하시면 해피포인트카드 재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번호를 입력하시고 조회를 하시면 되는데요. 발급받을 주소를 입력하시면 2주 안으로 배송된다고 합니다.
다음으로 ARS 고객 상담 전화번호를 통해서 할 수 있습니다. 080-320-1234 번호로 전화를 하시고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상담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주의를 하셔야 합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7시까지만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해피포인트카드 재발급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