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비 계산기 사용하기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알바를 하는 학생들이 많은데요. 알바비 계산기를 통해서 정확한 금액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대학교 입학을 하면서 알바를 했던 기억이 납니다. 노래방은 물론 편의점, 할인매장 등에서 일을 했었는데요. 그땐 힘들었지만 지금 생각하니 추억이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최저시급도 많이 올라서 알바비가 쏠쏠해 보이더라구요. 고생하는 청춘들을 위해서 고용업주분들이 잘 지켜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알바시급 계산기 그림과 함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알바를 구하기 위해서는 위와 같은 사이트에서 검색을 하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시급 계산기도 제공을 하고 있더라구요.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찾아들어가야 합니다.
먼저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검색창 바로 아래에 메뉴들이 쭉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메뉴인 채용정보를 통해서 다음으로 이동을 하도록 하겠습다. 위의 그림에서 표시한 것처럼 급여별 알바를 누르면 계산기를 만나 볼 수 있습니다. 그럼 이동하도록 합니다.
급여별 알바 화면으로 이동이 완료 되었습니다. 시급을 월급으로, 월급을 시급으로 계산해주는 알바급여계산기를 볼 수 있습니다. 파란색으로 표시해 놓은 곳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위의 이미지와 같이 알바급여계산기 화면이 팝업창으로 나타납니다. 이것을 사용해서 알바비 계산기 활용을 할 수 있습니다. 시금과 근무시간, 일한 일수를 입력하면 정확하게 계산을 해줍니다.
2015년의 최저시급은 5580입니다. 시급 항목에 이것을 입력 한후 일일 근무시간 6을 입력하겠습니다. 근무일수는 주중 알바로 20일을 입력했습니다. 환산하기를 클릭하니 66만 9천 6백원이 나온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위의 금액은 세금이 포함되지 않은 것인데요. 세금적용 부분에 체크를 하면 차감해서 보여 준다고 합니다.
처음 알바를 시작하게 되면 수습 기간이란 것이 적용이 됩니다. 이때도 급여액의 10%가 차감된다고 하니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알바비 계산기 사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꽃다운 청춘 때 열심히 알바를 해서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을 한다면 먼훗날 추억이 될 것입니다. 힘들어도 화이팅 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