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한민국 대표 여배우 중 한 명인 이나영은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유명합니다. 큰 키와 날씬한 몸매 라인은 모델과 같은 모습을 보여줍니다. 과거 채널A에서 방송되었던 나는 몸신이다에서는 배우 이나영의 지방 제로 식단을 소개해줬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나영의 개인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명영씨가 출연해서 실제로 이나영이 먹고 있는 식단을 공개했으며 벌써 3년째 이 식단을 먹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식단의 주 재료는 토마토입니다. 토마토는 활성산소 제거에 탁월한 효과를 보이기 때문에 몸속에 쌓인 노폐물을 제거하고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평소에 잘 붓는 증상인 부종이 있는 여자들이나 출산 후 체중 감량이 필요한 여성들에게 큰 도움을 주는 식단이라고 합니다.
이나영이 다이어트를 할 때 가장 많이 챙겨 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레시피를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마토 5개, 양파 5개, 소 등심 스테이크용 400그램, 꿀이 필요합니다. 이것은 약 3~4회 정도 나눠서 먹을 수 있는 양이기 때문에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만드는 방법입니다. 양파 5개를 모두 껍질을 벗겨 주세요. 다음으로 칼을 사용해서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하도록 합니다.

토마토도 마찬가지입니다. 껍질을 벗기도록 합니다. 이때, 토마토를 살짝 데치면 쉽게 껍지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칼로 적당한 크기로 썰어서 준비하세요.
다음으로 소 등심의 인대와 기름을 모두 제거하고 살코기만 준비하도록 합니다.

이제 준비한 양파, 토마토, 소 등심을 순서대로 냄비에 넣습니다.

약한 불과 중간 불 정도로 냄비를 가열합니다. 양파와 토마토에서 물이 우러나오면 숟가락을 사용해서 저어 주세요. 이 상태로 약 2시간 정도 끓이면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가 완성됩니다.

이때, 수분이 제대로 우러나오지 않는다면 물 한 컵 정도를 넣으면 됩니다. 완성되기 전에 맛을 한번 보세요. 약간 시큼한 맛이 날 수 있습니다. 만약 시큼한 맛을 싫어한다면 꿀을 넣어서 맛을 잡으시기 바랍니다.
떠먹는 토마토 양파 스테이크는 이나영이 실제로 3년째 먹고 있는 지방 제로 식단입니다. 아침 혹은 저녁 식단으로 활용하면 됩니다. 물론 다이어트를 위해서 가벼운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효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