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배우 채정안의 꿀피부 비법" 촬영 전 반드시 하는 효과 200% 기초 케어 루틴 공개

여배우 채정안은 꿀피부로 유명합니다. 이미 40대 중반에 진입한 나이지만 여전히 도자기 같은 피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평소에 기초 케어에 굉장히 공을 들인다고 합니다. 그래야 화장도 잘되고 밀리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녀가 직접 운영하고 있는 채정안TV 유튜브 채널에서는 "여배우 채정안이 스케줄 전 꼭 하는 기초케어 루틴" 영상을 통해서 자신만의 기초 케어 루틴을 자세히 소개해줬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과정이기 때문에 따라만 한다면 잡티 하나 없고 반짝 반짝 광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습니다.

채정안의 기초케어 루틴

1. 미스트 뿌리기

채정안이 씻고 나와서 가장 먼저 하는 것이 바로 미스트 뿌리기입니다. 샤워를 하고 나와서 물기를 닦지 않고 나온다고 합니다.

젖은 몸에 오일을 바른다고 합니다. 그 시간 동안 자연스럽게 얼굴에 뿌린 미스트가 마른다고 합니다.

2. 피부결 정돈 토너

촬영이 있는 날에는 밝게 피부 결을 정리할 수 있는 토너를 사용해서 스킨을 닦아 낸다고 합니다. 패드에 토너를 묻혀 피부결을 정리합니다. 

여기서 제일 중요한 것은 바로 두드리기입니다. 손바닥에 제품이 묻어나지 않을 때까지 열심히 두드려서 흡수시켜 주세요.

3. 진정 에센스

채정안이 좋아하는 에센스는 수분 앰플 종류를 좋아한다고 밝혔습니다. 에센스를 패드에 묻힌 후에 얼굴에 톡톡 발라 주세요.

이때, 얼굴 전체에 바르는 것이 아니라 필요한 부분에 바릅니다. 붉은기가 올라올 것 같은 부분에 바르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마무리도 역시 두드리기 작업 꼭 해줘야 합니다.

4. 수분 앰플

부분 케어가 끝났다면 수분 앰플로 얼굴 전체를 케어해줍니다. 앰플을 한방울씩 얼굴에 도포한 후에 전체적으로 펴서 발라 주세요. 눈두덩이, 눈 앞꼬리 부분에도 신경써서 발라 주세요.

5. 피부 컨디션에 맞는 크림

다음으로 집에 누구나 갖고 있는 크림을 바릅니다.

6. 아이크림

눈가 피부에도 집중 케어를 해줍니다. 메이크업을 하기 전에 아이크림을 바르면 화장이 밀릴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각별히 신경써서 발라줘야 합니다. 네번째 손가락을 사용해서 가볍게 두드려서 흡수 시켜 주세요.

7. 수분 베이스

지금까지 바른 수분을 피부에 가둬주기 위해서 수분 베이스를 마지막에 바른다고 합니다. 아무도 접근 못하게 지그시 눌러 주면서 발라 주세요.

기초 케어가 정말 효과 나타나려면 전 단계인 모공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깨끗한 모공에 기초를 발라야 효과가 200% 나온다고 합니다. 따라서 평소에 모공 클렌징에 신경쓰고 모공 관리를 철저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가 좋기로 유명한 채정안의 기초 케어 루틴을 알아보았습니다. 연예인들의 꿀피부와 광나는 피부를 갖고 싶다면 참고해서 피부 관리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 영상 재생하기 ▲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