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여정 20kg 감량 성공 비법" 살 쫙 빼고 각선미 대표 미녀 된 여배우의 다이어트 꿀팁

이 여배우는 1997년 데뷔한 이후로 꾸준히 작품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잘 알고 있는 여배우인 조여정입니다. 장희빈, 방자전, 인간중독 등에 출연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최근에 세계적으로 큰 이슈가 된 영화 기생충에서도 멋진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국내에서 가장 권위 있는 시상식인 '청룡영화상'을 비롯해서 각종 시상식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그야말로 새로운 전성기를 맞고 있는 그녀입니다.

조여정씨는 현재 41살이라고 합니다. 하지만 군살이 하나도 없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탄탄한 몸매로 유명한데요. 과거에는 꽤나 튼튼하고 친근한 몸매로 눈길을 끌기도 했었습니다.

조여정은 과거 한 연예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서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하기도 했었습니다. 그녀는 '365일 중 365일'을 다이어트한다고 밝혔었습니다. 그만큼 꾸준한 자기 관리를 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조여정씨는 평소에 꾸준한 운동을 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발레와 필라테스로 만들어진 근육은 보는 사람들에게 감탄을 불러옵니다. 진짜 탄탄한 근육이 너무 멋있고 얼마나 노력했을지 상상이 안되더라구요. 요가도 열심히 한다고 합니다. 자신의 아름다움을 찾는 가장 큰 비결이 요가라고 말하기도 했었습니다. 자신의 SNS에 고난이도 요가 동작을 쉽게 해내는 모습을 올리기도 했었습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식단관리를 철저히 한다고 합니다. 달걀, 고구마, 견과류를 철저히 나눠서 먹었다고 합니다. 물도 하루 2리터씩 마셔서 충분히 수분을 보충했다고 합니다.

일년에 한 번 먹는 것을 정해 놓은 것이 있다고 말했는데요. 그것은 바로 짜장면과 라면이라고 합니다. 역시 라면은 못 참죠. 그래도 1년에 한 번만 먹는다니 여배우는 다릅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