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거울을 볼 때마다 옆은 주름이 신경 쓰이시나요? 그냥 놔두면 깊은 주름으로 이어지기 때문에 잘 관리해야 합니다. 또한 얼굴에서 꺼진 볼륨이 생기게 되면 나이 들어 보이게 되고 늙어 보이게 됩니다.
피부과를 가지 않고도 주름과 꺼진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 데일리랩에서 바세린과 이 재료를 사용해서 주름 패치를 만드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특정 시술과 기기 없이도 주름을 없애고 피부 탄력을 높이며 볼륨, 보습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준비물은 간단합니다. 바세린과 지모 추출물 그리고 스캔 팩용으로 나오는 화장솜만 있으면 됩니다. 일반 화장솜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지모 추출물에는 사포닌과 함께 보르피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습니다. 보르피린은 지방을 활성화시키기 때문에 지방이 빠져서 꺼진 부위에 볼륨을 채워주며 피부 탄력, 피부톤 개선, 보습의 효과가 있습니다.
주름 패치를 만드는 방법은 정말 간단합니다. 화장솜을 주름 크기에 맞게 잘라 주세요.
자른 화장솜에 지모 추출물을 덜어 주세요. 솜이 충분히 젖을 수 있을 정도로 해주세요. 이제 바세린을 펴서 발라주세요.
화장솜에 지모추출물과 바세린을 발랐다면 얼굴에 있는 주름 부위에 붙여 주세요.
눈밑, 눈옆, 팔자, 이마, 목 부분까지 자신이 봤을 때 주름이 있거나 피부가 꺼진 부위 어디든 붙여도 됩니다.
주름 패치를 모두 붙였다면 15~20분 정도 대기합니다. 어느 정도 말랐다 싶었을 때 떼주면 됩니다.
남아 있는 잔여물들은 손가락 끝으로 톡톡 두들겨서 흡수시켜 주면 됩니다. 실제로 영상 속 주인공은 눈 밑에 꺼진 부분이 있었는데 살짝 차오른 느낌을 받았다고 합니다. 피부 탄력도 좋아지고 주름이 옅어지는 효과도 얻었다고 합니다.
출처 : 유튜브 데일리랩 채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