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3분만 따라하면 팔뚝 얇아집니다" 승모근 라인과 예쁜 팔을 만들어 주는 셀프 스트레칭

매일 3분만 투자하면 덜렁이는 팔뚝살을 제거하고 솟은 승모근 라인을 정리할 수 있는 셀프 스트레칭 방법이 있습니다.

온스타일에서 방송되었던 THE BODY SHOW에서 "가늘고 탄력 있는 팔 만드는 홈케어 스트레칭"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동작으로 구성되어 있으니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팔뚝 + 승모근 홈페어 스트레칭

1. 바르게 선 자세에서 온몸에 힘을 빼고 팔 늘어뜨립니다. 팔을 살짝 들었다가 아래로 털어주세요. 힘을 빼고 하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하루에 3분만 해도 신체에 쌓인 독소를 빼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2. 허리에 양손을 올립니다. 복식호흡을 위해서 숨을 들이 마쉬면서 복부에 호흡을 가득 채워 주세요. 숨을 내쉬면서 양 허리의 근막을 양손으로 잡아 뜯어 주세요. 최대한 버틸 수 있을 때까지 유지합니다. 3번 반복합니다.

3. 양 손바닥을 마주 대고 손끝으로 턱 아래를 밀어서 머리를 최대한 뒤로 젖힙니다.

4. 양쪽 목을 당겨서 스트레칭해서 림프의 순환을 원활하게 만듭니다. 사각근과 흉쇄유돌근이 늘어나면서 시원한 느낌이 듭니다.

5. 양팔을 위로 쭉 뻗어 주세요. 넓게 벌려서 스트레칭 하는 자세를 만듭니다.

6. 목 뒷부분을 양손으로 잡은 후에 근막을 잡아서 뜯어 주세요. 목 뒤에 있는 살을 잡고 최대한 버티면 됩니다.

7. 손 모양을 집게처럼 만들고 승모근을 양쪽으로 들어 올립니다. 근막을 손으로 잡은 상태에서 비틀어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8. 오른쪽 손으로 왼쪽 팔뚝에 있는 어깨 아래 삼각근 부위를 잡아 주세요. 근막을 들어 올린 후에 비틀어 줍니다. 근막을 리프트 한 상태에서 90초 동안 버티도록 합니다. 그 후에 양 옆으로 비틀어 주세요.

9. 이두근, 삼두근, 상완근이 모두 지나가는 부분을 잡은 상태에서 근막을 들어 올립니다. 혼자할 때는 한쪽 팔로 다른 쪽 팔뚝을 잡은 후에 근막을 잡고 쭉 눌리면 됩니다. 이후에는 비틀어 주세요.

각 동작은 3세트씩 실시하면 됩니다. 시간이 날 때마다 실천한다면 더욱 효과가 좋습니다.

출처 : 온스타일 THE BODY SHOW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