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인 + 엄지원 각선미 비결" 여배우 전담 바디 디자이너가 알려주는 각선미 살리는 운동법

여배우들은 카메라에 나오기 위해서 철저한 몸매 관리를 하기로 유명합니다. 특히 한가인, 엄지원, 오윤아, 박신혜 등은 많은 여자들의 워너비 몸매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들은 각선미를 만들기 위해서 특별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과거 On Style에서 방송되었던 THE BODY SHOW에서는 여배우들에게 직접 탄츠 플레이라는 운동을 알려주고 각선미를 만든 바디 디자이너가 출연했었습니다. 실제로 한가인은 탄츠 운동을 통해서 2개월 반 만에 체중 감량과 바디 라인을 만들었다고 합니다. 엄지원도 발목과 골반을 정렬시켜서 각선미를 만들고 화보 촬영에 도움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탄츠 동작은 어떤 것들이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각선미를 만드는 탄츠 운동법

첫번째 탄츠 플레이 동작

바르게 선 자세에서 양발의 뒤꿈치를 붙여주세요. 발끝은 45도 방향으로 턴아웃시킵니다. 다음으로 손에 들고 있는 공을 무릎 사이에 넣으면서 상체를 아래로 숙여 주세요. 공을 가슴으로 가져오면서 상체를 원래의 자세로 들어 올립니다. 속도를 빠르게 하면서 상체를 숙였다가 올리는 동작을 반복합니다.

이 운동을 할 때는 복부에 힘을 주고 있어야 합니다. 다리의 힘 보다는 코어에 집중해 보세요. 상체를 무리하게 숙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무릎을 굽힐 때는 발가락 방향으로 굽혀야 합니다. 상체를 들어 올릴 때는 양쪽 어깨가 수평을 이루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두번째 탄츠 플레이 동작

이번에는 다리의 보폭을 어깨보다 넓게 벌리도록 합니다. 마찬가지로 발끝을 턴아웃시켜서 자세를 잡아 주세요. 가슴 앞에 소프트볼을 두고 상체를 아래로 숙이면서 깊게 드롭합니다.

이 동작을 할 때는 발목 힘에 집중해 보세요. 중심 근육이 강화되고 다리가 가벼워지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이때도 무릎을 굽힐 때 발가락 방향과 같은 곳으로 굽혀야 합니다.

세번째 탄츠 플레이 동작

발을 11자로 두세요. 한 발만 어깨 바깥으로 벌려서 뻗어 주세요. 다음으로 한쪽 손으로 바닥을 짚고 나머지 손으로 공을 들어서 하늘을 향하도록 합니다. 상체를 트위스트 하면 됩니다.

팔과 다리를 제자리로 돌려줘서 정면을 바라보도록 하고 마무리하면 됩니다. 트위스트 동작을 할때는 양쪽으로 번갈아가면서 반복하도록 합니다. 이 동작을 할 때는 허벅지와 엉덩이, 발목, 등의 중심 근육을 모두 자극하게 됩니다. 전신 근육을 강화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위에서 알아보았던 동작들을 모두 8회 반복하면 하루 운동으로 좋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로 체중 감량을 원하거나 각선미를 만들고 싶은 사람이라면 꼭 해보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