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송민호는 그룹 위너로 데뷔했으며 예능 프로그램인 신서유기에 출연하면서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그동안 다이어트를 통해서 외모도 많이 달라졌습니다. 현재 키는 181cm이며 몸무게는 64kg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송민호는 어린 시절부터 통통한 몸매였다고 합니다. 특히 고등학생 때는 체중이 90kg을 넘을 정도로 살이 쪘었다고 합니다. 이때 절친인 피오와 함께 방학 때 폭풍 다이어트를 시도했다고 합니다. 단식으로 감량을 시도해서 20kg을 감량했다고 합니다.

데뷔 이후에도 송민호는 다이어트를 위해서 식단 관리를 철저히 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위너 멤버들도 식단 관리를 잘하는 사람이 송민호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에 송민호는 살이 잘 찌는 체질이기 때문에 어쩔 수 없이 관리를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송민호 다이어트 식단
송민호가 집중해서 몸 관리를 할 때는 아침과 저녁에 두부 반모씩만 먹고 점심에는 시리얼을 먹었다고 합니다. 여기에 더해서 하루에 4시간 정도 운동을 해서 7~8kg을 감량했었다고 합니다.
송민호는 먹는 것을 굉장히 좋아하는 사람이지만 강력한 의지로 참아낸다고 합니다. 특히 떡볶이를 좋아하는데 탄수화물 덩어리이기 때문에 참는 것이 어려웠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민호는 3번의 폭풍 다이어트로 3단 변화를 보여줬었습니다. 최근에는 위너의 에브리데이 컴백을 위해서 10kg을 감량하면서 날카로운 턱선을 보여줬습니다. 원래는 위너에서 가장 많은 몸무게를 보유했지만 이제는 제일 적게 나가는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송민호가 밝히기로는 살을 10kg 이상 감량했다. 체중 변화가 심한 편이라 꾸준하게 관리는 했으나 위너 컴백에 앞서 이미지 변신을 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한창 작업 기간에는 살이 빠진 편이라고 합니다. 식사도 안 하고 집중하느라 잠도 제대로 못 잤다고 합니다.
팬분들이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건강을 걱정할 정도가 되었습니다. 하지만 건강검진을 받은 결과 신체 나이가 무려 17세가 나왔다며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송민호의 다이어트 비법
고교 시절에는 단식을 통해서 다이어트 했지만 현재는 금주라고 합니다. 식단을 정해서 건강식을 먹지 않았지만 소식을 했으며 6시 이후에는 금식과 금주를 했다고 합니다. 작업 시간에는 밤을 새우는 일이 많기 때문에 자연스럽게 공복 시간이 길어졌으며 살이 빠지게 되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