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도자기 피부의 비결" 매일 OO로 세안하면 각질 제거와 보습에 좋은 세안법

송혜교는 40대가 되어서도 여전히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는 여전히 뽀얗고 탄력 넘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녀가 직접 밝힌 피부 관리 노하우의 핵심은 바로 우유였습니다.

송혜교는 세안 마무리 단계에서 우유를 얼굴에 끼얹고 손으로 살살 마사지를 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피부과 전문의 검증에 따르면 좋은 방법이라고 합니다.

우유 속에는 젖산 성분이 들어 있습니다. 이것은 AHA(알파하이드록시산) 성분으로도 불리고 있으며 화장품 재료로 많이 쓰이고 있습니다.

AHA는 우유에 많이 들어 있으며 피부 각질층을 정리하고 피지의 점도를 낮춰줍니다. 피부에 각질이 제거되면 건조해지지만 보습 효과도 있기 때문에 피부 관리에 정말 좋은 재료라고 할 수 있습니다.

송혜교 우유 세안 비법

1. 클렌징 제품을 사용해서 얼굴을 깨끗하게 세안합니다. 피부 표면에 노폐물이 모두 제거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2. 우유를 살짝 데워서 사용합니다. 화장솜에 우유를 적시고 얼굴 위에 올립니다.

3. 화장솜이 없을 경우에는 세안하는 것처럼 얼굴에 끼얹으면 됩니다.

4. 솜을 떼어낸 후 미지근한 물을 사용해서 얼굴을 깨끗하게 닦아냅니다.

이외에도 송혜교는 피부 관리를 위해서 여가 시간에는 거의 화장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사적으로 친구를 만날 때만 최소한의 화장만 한다고 합니다.

30세가 지난 후부터는 먹는 음식도 조절하고 있습니다. 저염식을 주로 먹으며 운동을 꾸준히하고 있습니다. 요가를 자주하며 집 근처 공원 산책도 즐겨한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