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1분만 따라해도 전신 칼로리 버닝이 가능한 운동이 있습니다. 온스타일에서 방송되었던 MY BODY GAURD에서 유명 트레이너가 출연해서 집에서 쉽게 따라할 수 있는 홈트레이닝 루틴을 소개해줬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며 짧은 시간에 최고의 효과를 보장하는 동작입니다. 빠르게 체지방을 없애고 싶다면 꼭 따라해 보세요.
하루 1분 홈트레이닝 루틴
1. 체어 바이크 동작
의자 위에 앉아 주세요. 상체를 뒤로 45도 정도 기울인 후에 양쪽 다리를 들어 주세요. 양손으로 의자를 잡아서 균형을 잡습니다.
이제 다리를 움직이여서 자전거 타는 동작을 반복하면 됩니다. 복부에 자극이 오는 것을 느껴야 합니다.
기본 동작이 익숙해졌다면 양팔을 위로 올려서 머리 위에서 박수치고 내리는 동작을 동시에 실시하면 됩니다. 복근과 하체 근육을 동시에 강화 시키고 지방을 제거할 수 있습니다.
2. 에어 바이크 동작
천장을 바라보고 누운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다리를 천장으로 쭉 올린 후에 양손으로 허리를 받쳐주세요. 이 상태에서 하늘 자전거 타기를 하면 됩니다. 혈액순환을 촉진 시켜서 다리 라인이 예뻐지고 체지방 제거에도 도움이 됩니다.
3. 에어워크
완전히 누운 상태에서 머리와 상체는 바닥에 고정한 상태를 유지합니다. 다리만 사용해서 계단을 올라간다고 생각하면서 다리를 올려주면 됩니다. 양쪽 다리를 번갈아가면서 뻗었다가 접고 바닥에서 천장까지 올라가면 됩니다.
집에서 티비보면서 한번씩 따라한다면 체지방을 불태우는데 도움이 됩니다. 익숙해진다면 운동 시간을 늘려서 해보세요.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출처 : 온스타일 MY BODY GUARD (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