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 체대 입시생이 2개월 동안 10kg을 감량한 리얼 후기를 유튜브에 올려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쉽고 간단한 방법이기 때문에 누구나 따라 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끼니를 거르지 않고 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다이어트를 할 때 식단이 가장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실제로 자신이 먹었던 식단을 모두 공개했으며 체지방이 감소하는 재료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한 운동도 병행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쉽게 매일 실천할 수 있는 걷기를 추천했습니다. 그녀도 탄천을 아침 1시간, 저녁 2시간 정도를 걸었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2개월 만에 10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마법의 식단을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 월요일 식단
월요일에 먹었던 식단 사진입니다. 자몽을 갈아서 준비한 후에 탄산수를 부어서 자몽 주스를 만들어서 마셨다고 합니다. 또한 단호박 반개를 쪘으며 치즈 한 장, 호두 5알을 섭취했다고 합니다. 이때, 자몽 주스에는 따로 꿀이나 설탕 같은 첨가물을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2. 화요일 식단
화요일에 먹었던 음식입니다. 접시에 파프리카를 길게 잘라서 준비하고 방울 토마토 2개 닭가슴살, 양상추를 담았습니다. 귤도 1개 준비했습니다. 체지방 분해에 도움을 주는 녹차를 함께 곁들여 마셨다고 합니다. 샐러드에는 드레싱을 전혀 넣지 않았다고 합니다.

3. 수요일 식단
수요일에는 바나나 1개와 아몬드 15알 그리고 치즈 한 장을 먹었다고 합니다.

4. 목요일 식단
목요일에 먹었던 음식 사진입니다. 군고구마 3개를 우유와 함께 먹었다고 합니다. 아몬드 10알도 함께 먹었습니다. 고구마는 쪄서 먹는 것이 좋으며 가끔 구워서 먹으면 맛이 좋다고 합니다.

5. 금요일 식단
금요일에는 마트에서 사온 모닝 두부 1개와 플레인 요구르트 1개를 먹었다고 합니다. 사과도 반쪽을 먹었습니다.

6. 토요일 식단
토요일에 먹었던 식단 사진입니다. 접시에 찐 계란 2개를 반으로 잘라서 4개를 만들어 놓은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방울토마토도 10개를 먹었습니다. 호두를 5개 챙겨서 먹었습니다.

7. 일요일 식단
일요일에는 우유 한잔을 준비했으며 사과 반쪽, 바나나 1개 아몬드 15알을 먹었습니다. 추가적으로 브라질넛츠 1알을 먹었다고 합니다.
영상에서 소개된 식단은 저녁으로 먹은 것입니다. 대신 아침과 점심에는 밀가루를 빼고 먹고 싶은 음식을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저녁을 먹을 때는 6시~7시 사이에 먹고 야식은 절대 먹지 않아야 한다고 합니다.

다이어트를 할 때는 식단이 가장 중요하지만 운동을 병행하는 것을 추천했습니다. 운동을 할 때 팁도 알려줬습니다. 갈증이 오기 전에 100~15ml의 물을 15~20분 정도에 나눠서 미리 섭취해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하지만 과하게 물을 마시면 운동에 방해가 되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찬물보다는 미지근한 물이 좋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