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단순히 누워 있는 것만으로 예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는 비법이 공개되면서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7년에 방송되었던 TV조선의 살림 9단의 만물상에서는 유명 뷰티테라피스트가 출연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베개와 밀대를 이용해서 라인 바꾸기를 할 수 있다고 소개했습니다.
하루 10분 일주일만 투자한다면 예쁜 몸매 라인을 만들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 바쁜 현대인들에게 자기 전에 단 10분만 투자하면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늘어진 뱃살, 불어난 허벅지 살 때문에 스트레스받았던 사람이라면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꼭 따라 해 보세요.
하루 10분 라인 바꾸기 비법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집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베개와 밀대만 있으면 됩니다. 먼저 자신이 라인을 만들고 싶은 곳을 정합니다. 이곳에 베개와 밀대를 받치고 10분간 누워 있으면 됩니다.
뷰티테라피스트의 설명에 따르면 등 라인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으며 어깨, 허벅지, 발목 순으로 몸 전체적인 부위를 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만약 허리를 진행할 때는 밀대를 골반 쪽으로 최대한 받쳐서 눕는 것이 포인트라고 합니다. 허벅지에 밀대를 댈 경우에는 밀대를 엉덩이 밑부분에 최대한 붙여주면 됩니다. 발목의 경우에는 양 쪽 발에 각각 10분간 진행하시면 됩니다.
배게 위에 밀대를 놓게 되면 림프절에 변형을 유도한다고 합니다. 림프 순환과 혈액 순환이 잘 되도록 만들어 줍니다. 따라서 우리 몸은 자연스럽게 부기가 빠지고 예쁜 라인으로 바뀌게 된다고 합니다.
특히 사타구니 림프 관리를 잘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노폐물 배출에 효과가 좋기 때문입니다. 골반과 다리가 이어져 접히는 부분이 막히면 살이 쉽게 찔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서폐부 부분에 배게와 밀대를 대고 누워서 자극을 시켜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