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체 무조건 빠지는 루틴" 10명이면 10명 모두 효과 본다는 하체 붓기 빼는 운동법

한국인들에게서 흔하게 찾아볼 수 있는 것이 하체 비만입니다. 상체는 말랐는데 하체는 뚱뚱한 사람이 많습니다. 대부분 몸의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하체에 불순물이 쌓이고 붓기가 발생하기 때문입니다.

집에서 쉽게 하체 순환을 활발히 만들고 붓기를 제거해서 하체 비만을 해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유튜브 SNPE 묘니쌤 채널에서는 "하비 원인은 붓기! 하체 무조건 빠지는 루틴"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에서 그녀는 자신의 비포, 애프터 사진을 통해서 정말 효과가 좋다고 이야기했습니다. 10명이면 10명 모두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하는 것인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볼게요.

하체 무조건 빠지는 루틴

1. 허벅지 앞쪽

준비물이 필요합니다. 웨이브 롤러를 사용하도록 합니다. 만약 없다면 집에 있는 폼롤러를 사용해보세요.

첫 번째로 허벅지 앞쪽을 공략하도록 합니다. 바닥에 매트를 깔고 준비합니다. 웨이브 롤러를 무릎 바로 위에다가 놓고 엎드립니다. 무게 중심은 어깨에 놓지 않고 허벅지에 위치하도록 신경 써야 합니다.

양쪽 팔꿈치를 바닥에 지지한 상태에서 허벅지 위쪽부터 아래쪽까지 꼼꼼하게 밀면서 풀어 주세요.

다음으로 발끝을 바깥으로 만들고 밀어주세요. 허벅지 안쪽이 풀리는 효과가 있습니다.

발끝을 모은 후에 엄지발가락을 마주 보게 만들고 밀어주세요. 허벅지 바깥쪽이 풀립니다.

2. 허벅지 안쪽

바닥에 매트를 깔고 엎드린 상태에서 무릎을 90도로 접어 주세요. 웨이브 롤러를 허벅지 안쪽에 세로로 놓고 무릎으로 꾹 눌러 주세요. 안 누르면 롤러가 빠져나갑니다.

기본 상태에서 엉덩이만 좌우로 왔다 갔다 하면서 허벅지 안쪽을 밀어주세요. 가능한 사람들은 허벅지 안까지 더 깊숙이 풀어 주세요.

3. 허벅지 뒤쪽

웨이브 롤러를 허벅지에 대고 앉아 주세요. 양팔을 뒤로 보내서 바닥을 짚습니다. 한쪽 다리는 접고 다른 쪽 다리는 쭉 펴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발끝을 밖으로 턴 시키는 것입니다. 손목에 무게를 두지 않고 허벅지에 무게가 실리도록 신경 쓰에요.

셀룰라이트나 승마살은 모두 하체에 순환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생기는 것입니다. 노폐물이나 지방이 쌓인 것입니다. 따라서 열심히 밀어주면 확실하게 없어집니다.

4. 허벅지 옆쪽

이번에는 상체와 하체만 옆으로 살짝 틀어 주세요. 팔꿈치는 단단하게 바닥에 고정한 후에 복부에 힘을 주세요. 반대쪽 다리는 뒤에 놓고 세워 줍니다. 이 상태에서 허벅지 완전 옆 부분을 쭉쭉 밀어주세요.

다음으로 허벅지 옆에서 앞쪽 부분을 밀어주세요. 반대쪽 다리를 앞쪽으로 옮겨서 지지해 주세요. 허벅지 앞쪽에 닭다리처럼 툭 튀어나온 부분을 집중적으로 밀어주면 됩니다.

허벅지를 360도로 밀어주는 루틴입니다. 처음 하는 사람은 고통이 느껴집니다. 하지만 그만큼 효과가 나타나는 과정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하체 비만으로 스트레스받는 사람이 있다면 꼭 따라서 해보세요. 확실히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