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은 성분을 잘 살펴봐야 합니다. 자신에게 맞는 것을 잘 찾아서 써야 효과가 좋습니다. 반대로 맞지 않다면 트러블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한 여성이 인터넷으로 저렴한 알로에 제품을 구입 후 사용했다가 피부가 모두 뒤집어지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온라인 미디어인 월드오브버즈에서는 한 여성의 사연이 소개되었습니다. 인터넷에서 알로에젤이 저렴하게 올라와서 구입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것은 큰 실수였습니다. 얼굴에 바르는 순간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났다고 합니다. 끔찍한 고통까지 발생했다고 합니다.
사연의 주인공은 사브람 오마르(Sabram Omar)입니다. 인터넷 쇼핑몰에서 가짜 알로에젤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은 우리나라에서도 유명한 네이처리퍼블릭의 '알로에 베라 92% 수딩젤'이었습니다. 오마르는 평소에도 자주 사용했던 제품이었기 때문에 아무 고민 없이 주문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평소보다 너무 싼 가격을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단순히 크게 세일 한다고만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이것은 가짜 제품이었다고 합니다. 자기 전에 알로에젤을 바르고 잠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다음날 큰 고통을 겪어야 했습니다.
얼굴이 화끈 거리는 느낌에 잠에서 꺠어났다고 합니다. 급하게 거울을 본 순간 깜짝 놀랐다고 합니다. 얼굴 피부가 모두 일어나는 알레르기 반응이 나타난 것입니다. 통증이 심해지고 쇼크 반응까지 나타나서 급하게 병원에 갔다고 합니다.
오마르는 가격이 싸다고 아무 생각 없이 구입했던 것이 큰 실수였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이런 피해를 입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밝혔습니다. 반드시 정식 매장에서 구입하길 바란다고 합니다. 이후 온라인에서는 가짜 알로에젤 구분법까지 생겨서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