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 속 누런 때 싹 사라져요" 청소 전문가가 알려주는 변기 속 물 흐른 자국 제거 비법

변기를 닦아보면 생각보다 잘 지워지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평소에 여러 청소 용품을 사용해 봤지만 지워지지 않아서 포기한 적도 있습니다.

특히 변기 안쪽에 있는 물이 나오는 구멍 쪽에 누렇게 생긴 때와 물 자국이 잘 지워지지 않습니다.

유튜브 주부나라 채널에서는 누구나 쉽게 변기 안에 생긴 테두리 소변 요석을 쉽게 제거하는 꿀팁을 소개해줬습니다.

비법은 산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영상 속 주인공은 소변기 요석, 하수구 백화 제거제를 사용했습니다.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원액을 도포한 후에 약 5~10분간 기다렸다가 수세미 속은 브러쉬등으로 청소하고 물로 깨끗하게 닦아내면 됩니다.

실제로 청소하는 과정을 보겠습니다. 적당한 크기의 그릇에 요석 제거제를 부어 주세요.

다음으로 붓을 사용해서 변기 안쪽에 물 나오는 곳에 요석 제거제를 듬뿍 발라 주세요.

변기 아래쪽을 보면 홈이 파여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곳도 곰팡이나 물때 등 노폐물이 많이 생기는 곳입니다.

마찬가지로 요석 제거제를 붓에 적셔서 발라 주세요.

시간이 조금 지나면 요석 제거제를 바른 부분을 보세요. 노폐물이 녹아서 흘러 내리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5~10분 정도 충분히 화학반응하도록 기다려 주세요.

잘 지워지지 않는 곳이 있다면 수세미나 솔을 사용해서 문질러 주세요. 이후에 샤워기로 깨끗하게 물로 씻어내면 됩니다.

마치 처음 구입했던 변기처럼 새하얗게 변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주부나라 채널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