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틀 청소 이거면 끝납니다" 청소 전문가가 알려주는 초간단 창틀 닦는 비법

창문을 열어서 창틀을 보세요. 먼지가 수북하게 쌓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 집을 청소해도 창틀은 잘 닦지 않기 때문입니다. 새롭게 이사 가거나 입주 청소할 때 한번 닦고 그냥 놔두는 경우가 많아요.

대부분 창틀 청소가 귀찮고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가 많은데요. 다이소에서 저렴하게 살 수 있는 제품 한개만 있다면 순식간에 깨끗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유튜브 매직 청소 TV에서 창틀 닦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준비물은 바로 매직블럭입니다. 요즘 다이소에서 정말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며 인터넷으로도 쉽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크기로 팔고 있기 때문에 창틀에 맞는 것을 찾아서 사면됩니다.

따로 청소 용액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큰 통에 물을 채워서 준비하세요. 다음으로 매직블록을 담가서 물을 듬뿍 묻힙니다. 꽉 짜서 사용해도 되지만 처음에는 물기가 어느 정도 있어야 합니다.

창틀을 보면 크기가 다릅니다. 첫 번째 라인은 좁고 가운데 부분이 넓은 경우가 많아요. 따라서 매직블록의 좁은 면과 넓은 면을 활용해서 닦아주면 됩니다.

물을 묻힌 상태에서 창틀에 가져다가 대고 옆으로 쭉 닦아 보세요. 순식간에 깨끗해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걸레를 사용해서 남아 있는 오염물과 물기를 닦아내면 됩니다. 실제로 해본 결과 시간도 별로 걸리지 않고 작업 만족도는 100%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꼭 해보세요.

출처 : 유튜브 매직 청소 TV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