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분 만에 아이라인 예쁘게 완성하기" 메이크업 전문가가 알려주는 초간단 비법

3분 만에 아이라인을 예쁘게 완성시키는 방법이 있습니다. 평소에 화장을 잘 못하는 사람들을 보면 아이라인을 제대로 그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대표적으로 눈꼬리만 그냥 칠한다던가 전체적으로 라인이 뭉뚝해 보이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냥 딱 선만 그리는 경우도 있어요. 하지만 그리다 만듯한 느낌을 주게 됩니다.

유튜브 INBORA인보라 채널에서는 누구나 쉽게 3분만 투자하면 아이라인을 예쁘게 그리는 방법을 소개해줬습니다. 평소에 아이라인에 자신 없었던 사람이라면 꼭 따라서 해보세요.

1. 눈을 게슴츠레하게 뜨고 손으로 눈두덩이 부분을 잡아서 위로 올려줍니다. 눈의 피부가 평평하게 펴져서 아이라인을 그리기 훨씬 쉬워집니다.

2. 눈동자 끝나는 부분부터 눈꼬리를 그리기 시작합니다.

3. 눈을 따라서 일직선으로 쭉 그려줍니다.

4. 눈이 끝나는 지점에서 아이라인 꼬리와 연결해줍니다.

5. 눈꼬리 윗부분을 손가락으로 잡은 상태에서 위로 올려 보세요. 위에서 만들었던 삼각형이 보입니다. 이 부분을 채워주면 됩니다. 꼬리는 뭉뚝하지 않고 뾰족하게 만들어 주세요.

눈꼬리만 그린 상태이지만 눈이 선명해 보이고 눈 길이가 확장되어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눈꼬리를 그릴 때는 젤, 리퀴드, 펜슬, 붓펜 어떤 것을 사용해도 괜찮습니다.

6. 이제 점막 부분을 채워 보도록 할게요. 눈두뒁이 부분을 위로 올려보면 속눈썹 뿌리 부분이 보입니다. 이 부분을 채워주도록 하겠습니다.

7. 이제 처음에 그렸던 꼬리 부분이랑 점막 부분을 자연스럽게 연결 시키면 됩니다.

눈꼬리 아이라인과 점막 부분을 연결 시키지 않으면 이질감이 생깁니다. 눈꼬리와 점막까지 이어지게 그리면 전체적으로 또렷하고 깔끔한 눈을 만들 수가 있습니다.

출처 : 유튜브 INBORA인보라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