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분 지압으로 눈이 밝아집니다" 눈의 피로가 풀리고 시력이 좋아지는 지압법

YouTube '유비YouBtv'

매일 5분만 지압하면 시력이 좋아지고 각종 안과 질환도 예방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이 방법을 따라하고 시력이 0.1에서 0.6으로 좋아졌다는 후기도 있습니다.

유튜브 유비 YouBtv 채널에서 공개한 5분만에 시력 좋아지는 법 영상에서 자세한 지압 방법을 소개해주고 있습니다. 초보자도 쉽게 따라할 수 있으며 누르는 즉시 시원한 느낌이 들면서 눈이 밝아지는 것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평소에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자주 하는 사람이라면 꼭 따라해 보세요. 또한, 직장인이나 학생들에게도 큰 효과가 있습니다.

눈이 좋아지는 마사지 방법

1. 처음에는 목 뒤를 손으로 잡은 후에 주물러 주세요. 양손으로 각각 10회씩 주무르면 됩니다.

2. 목은 머리와 몸의 기와 혈이 순환하는 통로입니다. 따라서 목을 풀어줘서 기와 혈의 순환을 촉진 시켜 줍니다.

3. 다음으로 눈의 안쪽부터 눈꼬리 부분까지 눈썹을 따라서 동그랗게 마사지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4. 혈자리 이름을 정확히 아는 것 보다는 마시지하는 느낌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엄지 손가락의 마디를 사용해서 눈의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지압해주세요.

5. 한 부분에 최소 20회씩 원을 그리면서 지압합니다. 아픈 곳이 있다면 많은 지압이 필요한 부분이니 충분히 눌러 주세요.

6. 이번에는 모든 손가락의 첫번째 관절만 접은 후에 눈썹에 댑니다. 손가락 마디를 모두 이용합니다.

7. 눈썹부터 머리의 가마 있는 부분까지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를 하면서 올라가면 됩니다.

8. 이번에는 눈 아래쪽을 지압하도록 하겠습니다. 눈 위를 했던 것과 같이 엄지 손가락의 마디를 사용해서 지압합니다.

9. 눈의 안쪽부터 눈꼬리까지 눈의 아랫부분을 원을 그리면서 지압하면 됩니다.

10. 얼굴 아쪽에서 바깥 방향으로 한줄씩 내려가면서 광대뼈도 전체적으로 지압해 주세요.

11. 손가락의 모든 마디를 접은 후에 귀 위쪽에 댑니다. 가운데 손가락의 마디 부분이 관자놀이에 가도록 위치 시킵니다.

12. 관자놀이부터 원을 그리면서 마사지하면서 올라갑니다. 머리 가마 부분까지 지압하면 됩니다.

13. 목 뒤를 보면 움푹 들어간 곳이 있습니다. 이곳에서부터 귀의 위쪽까지 지압하면서 올라가면 됩니다.

14. 마지막으로 처음에 했던 것처럼 손으로 목을 주물러서 풀어주면서 마무리하면 됩니다.

출처 : YouTube '유비YouBtv'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