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개월 만에 -15kg 빠졌어요" 매일 이것 마셨더니 인생이 바뀌었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물을 많이 마셔야 한다는 것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실천해보면 물만 마시는 것이 정말 어렵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과거 TV 프로그램에서 방송되었던 내용 중에서 4개월 만에 '이것'을 마시고 15kg 감량에 성공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식재료입니다. 특히 몸속에 낀 기름때를 빼내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쉽게 먹기 위해서 차로 우려내서 먹으면 좋습니다.

주인공이 14kg 감량하는데 도움을 줬던 것은 바로 '고지베리'였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구기자'로 불리고 있는 식재료입니다. 구기자는 항산화 능력이 뛰어나며 비타민이 사과보다 약 3배 정도 많이 들어 있다고 합니다.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주는 효과가 있습니다.

베타인 성분이 들어 있어서 지방 대사를 촉진 시킵니다. 내장과 복부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렇다면 주인공이 매일 마셨다는 구기자차 만드는 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복부 지방 빼는 구기자차 만들기

1. 후라이팬을 준비합니다. 구기자를 한 줌 정도 넣은 후 약불에서 2분 정도 볶아 주세요. 이때, 기름은 두르지 않고 진행하도록 합니다.

2. 살짝 볶은 구기자를 접시에 담은 후 한 김 식혀 주세요.

3. 다음으로 냄비를 준비합니다. 물을 2리터 부은 후 구기자 두 줌과 낱알로 된 보리를 한 줌 넣어 주세요.

4. 말린 사과 한 줌을 넣습니다.

5. 모든 재료를 넣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센 불에서 끓입니다. 이후에 약불로 줄이고 약 20분간 졸여 주세요.

6. 복부 기름 때를 벗기고 체중 감량에 도움이 되는 구기자차가 완성되었습니다.

구기자를 섭취할 때는 주의사항이 있습니다. 과도하게 섭취하게 되면 복통과 설사를 유발한다고 합니다. 따라서 구기자차로 하루 1리터만 마시도록 합니다. 말린 구기자의 경우 한 줌 미만으로 섭취하는 것이 적당합니다.

출처 : MBN 천기누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