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혈관이 살아나고 체중 감량까지?" 믹스커피로 19kg 감량하는 특급 레시피 공개

식사 후에 무조건 믹스커피를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살이 찐다는 소문 때문에 뭔가 찜찜하게 마시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마시면 살 빼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과거 MBN에서 방송되었던 엄지의 제왕에서는 의사가 출연해서 자신이 직접 믹스커피를 활용해서 19kg을 감량한 비법을 소개해줬습니다.

혈관도 깨끗해지고 체중 감량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어떻게 만드는지 아래에서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누룽지 커피 만드는 방법

1. 우리나라 전통 후식 중 한 가지인 누룽지를 커피와 섞어서 마시는 방법입니다.

2. 누룽지를 뜨거운 물에 넣고 10분 동안 불려 주세요.

3. 컵을 준비합니다. 커피믹스 한 봉지를 컵에 모두 부어 주세요.

4. 불린 누룽지를 믹스커피를 부었던 컵에 3 숟가락 넣습니다. 티스푼을 활용하면 됩니다.

5. 뜨거운 물을 150ml 정도 부어 주세요. 마지막으로 잘 섞어주면 누룽지 커피가 완성됩니다.

실제로 방송에 나왔던 참여자들이 누룽지 커피를 먹어 본 결과 엄청 맛있다고 합니다. 커피믹스의 단맛과 누룽지의 짭짤한 맛이 기가 막히게 조화롭다고 합니다.

누룽지는 탄수화물 소화에 도움을 줍니다. 탄소가 들어 있어서 몸속에 쌓인 독소를 해독하는 역할도 합니다. 또한, 믹스커피 속 카제인나트륨이 기름기를 제거하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후식으로 딱 좋은 선택입니다.

출처 : MBN 엄지의 제왕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