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 지방 태우는 초간단 요가 동작" 잘록한 허리 라인 만들고 싶다면 필수입니다

요가 다이어트는 연예인들도 꾸준히 하는 운동이며 일반인들도 몸매 관리를 위해서 많이 하는 추세입니다. 몸이 유연해지면서 군살이 사라지고 노폐물을 배출시켜서 몸매 라인이 예쁘게 잡아 줍니다.

집에서 꾸준히 따라하면 누구나 뱃살을 없애고 복부 지방을 불태울 수 있는 동작이 있습니다. 4가지 동작을 준비했으니 꼭 따라서 해보시기 바랍니다.

뱃살 빼는 효과적인 요가 동작

1. 보트 자세

옆구리살과 복부 주위의 지방을 태우는데 효과적인 자세입니다. 바닥에 엉덩이를 대고 앉습니다. 두 다리를 앞으로 쭉 펴 주세요. 두 손을 엉덩이 뒤쪽에 가져다 대고 천천히 뒤로 젖힙니다. 다리를 바닥에서 들어 올립니다.

복근에 힘을 줘서 자세를 유지 시켜야 합니다. 두 팔을 허벅지 바깥쪽에 위치시킵니다. 몸을 V자 모양으로 만들면 됩니다. 이 자세로 버틸 수 있을 때까지 버티도록 합니다. 만약 너무 어렵다면 무릎을 구부려서 실시합니다.

2. 낙타 자세

체형 교정에 좋으며 소화기능 개선, 다이어트, 척추 통증 예방에 좋은 자세입니다.

양쪽 무릎을 골반 너비로 벌리고 바닥에 댑니다. 엉덩이는 바로 세워서 골반과 상체 그리고 무릎까지 일직선 상태가 되도록 만듭니다.

양손을 엉치뼈 위에 놓은 후 팔꿈치를 안으로 모읍니다. 천천히 상체를 뒤로 젖힙니다. 양쪽 손으로 발바닥을 잡아 주세요. 고개를 들고 시선은 위쪽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편안하게 호흡하면서 30초 동안 자세를 유지하고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3. 코브라 자세

복부를 스트레칭 해주기 때문에 뱃살 제거에 좋은 동작입니다. 스트레스 해소와 소화력을 높이는데도 도움이 됩니다.

바닥에 배를 대고 누워 주세요. 팔을 가슴 아래로 가져와서 바닥을 짚습니다. 다리와 골반을 땅바닥에 붙인 상태에서 손으로 바닥을 밀어서 상체를 일으켜 세웁니다.

귀가 어깨에 붙지 않도록 쭉 펴주세요. 목도 길게 늘여 주세요. 이 자세로 30초간 유지하고 다시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5회 반복합니다.

4. 쟁기 자세

뱃살 빼는데 좋으며 혈액순환을 도와줍니다. 척추 건강에 도움이 되며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되는 동작입니다.

바닥에 바르게 누워서 시작합니다. 두 다리를 공중으로 들어 올립니다. 양손은 바닥을 향해 내려놓도록 합니다.

무릎을 접으면서 동시에 천천히 머리 뒤로 다리를 넘깁니다. 다리가 땅에 닿을 때까지 최대한 넘기면 됩니다. 손으로 허리 부분을 지탱해도 되며 바닥에 내려놔서 지지해도 됩니다.

발끝을 세운 상태로 자세를 유지하며 10회 이상 천천히 호흡을 합니다. 다시 원래의 자세로 돌아오면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