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0분 내장지방 파괴 운동" 헬스 트레이너도 매일하는 내장지방 빼는 홈트 운동법

내장지방은 몸속에 쌓이는 지방이기 때문에 건강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평소에 잘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루에 딱 10분만 투자하면 누구나 쉽게 내장지방을 빼낼 수 있는 운동법이 있습니다.

과거 채널A에서 방송되었던 치유비책 프로그램에서는 유명 트레이너가 출연해서 내장지방이 쏙 빠지는 효과 좋은 운동 3가지를 소개해줬습니다.

누구나 쉽게 따라할 수 있는 동작이니 집에서 꼭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장지방 파괴 운동법

1. 암 워킹 운동법

층간 소음 없는 운동이기 때문에 집에서 따라 하기 좋습니다. 바닥에 매트를 깔고 바르게 서서 준비합니다.

다리를 어깨 너비보다 살짝 넓게 벌린 후 매트 위에 서 주세요. 발바닥을 땅에 붙인 상태에서 상체를 아래로 숙여서 한 팔씩 땅을 짚도록 합니다. 그대로 팔로 앞으로 걸어가듯 앞으로 이동했다가 원래 자세로 돌아오면 됩니다.

다이어트 운동에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근력과 유산소가 합쳐진 것이기 때문에 체지방 제거에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하루에 10회씩 3 ~ 4세트 운동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2. 공 크런치 운동법

공을 사용해서 운동을 보다 쉽고 효과적으로 하는 자세입니다. 바닥에 누운 상태에서 허리 윗 부분에 공을 위치시킵니다.

무릎을 세우고 양팔을 머리 뒤에 보내서 깍지 껴서 대주세요. 이 상태에서 복부 근육에 힘을 주면서 상체를 들어 올리도록 합니다.

상체를 올리면서 호흡을 내쉬고 상체를 내리면서 호흡을 내쉬면 됩니다. 목에는 힘을 주지 않고 복부에 집중하시기 바랍니다.

3. 내장 지방 줄이는 호흡법

의자를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의자에 다리를 올리고 무릎이 90도가 되도록 자세를 만들어 주세요.

이제 내장지방을 줄이는 호흡을 시작하도록 합니다. 코로 숨을 들이마셔서 배가 볼록하게 튀어나오도록 만듭니다. 꼬리뼈는 살짝 들어 올린 상태를 유지합니다.

다음으로 숨을 내쉬면서 배를 안쪽으로 넣어 주세요. 호흡을 하면서 복부에 집중하고 힘을 주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하루에 5분 정도 하는 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