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만에 뱃살이 3cm 줄어듭니다" 초간단 뱃살 파괴 스트레칭 운동법

흔히 뱃살을 없애기 위해서는 힘들게 운동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많습니다. 하지만 딱 1분 만에 허리둘레가 3cm 줄어드는 스트레칭 운동이 있다고 합니다.

KBS에서 방송되었던 2TV 저녁 프로그램에서는 유명 트레이너가 출연해서 1분 뱃살 파괴 스트레칭 운동법을 소개해줬습니다. 실제로 일반인 2명이 스트레칭을 따라하고 뱃살이 줄어드는 것을 실험으로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여러분도 집에서 딱 1분만 따라해 보세요. 누구나 쉽게 뱃살이 줄어드는 마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1분 뱃살 파괴 스트레칭

1. 양다리와 뒤꿈치를 완벽하게 붙이고 바르게 서주세요.

2. 양팔을 머리 위로 쭉 뻗습니다. 양쪽 손바닥을 마주보게 붙입니다. 팔을 귀에 바짝 붙이고 옆구리를 오른쪽으로 늘려 주세요. 10초 동안 자세를 유지한 후에 반대쪽도 마찬가지로 똑같이 해줍니다.

3. 양손을 머리 뒤에 얹고 팔꿈치를 양옆으로 펼쳐서 가슴을 열어 주세요. 바르게 선 자세에서 허리를 옆으로 틀어서 시선과 상체가 뒤쪽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10초간 자세를 유지하고 반대쪽으로 똑같이 해주세요.

4. 양팔을 위로 쭉 뻗은 상태에서 몸을 뒤로 젖혀 줍니다. 시선은 하늘을 바라보도록 합니다.

5. 마지막으로 다리 스트레칭을 합니다. 양손을 허리 위에 얹은 후 다리 한쪽을 앞으로 뻗어 주세요. 발끝을 복부 쪽으로 당겨 주세요. 한쪽 다리에 5초씩 진행하면 됩니다.

출처 : KBS 2TV 저녁 (영상 보기)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