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코드 생성기 무료 사용 방법

바코드 생성기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마트나 편의점에 들려서 물건을 사는 일이 많습니다. 카트에 구입할 물품을 담고, 계산대로 향하게 되는데요.



직원이 스캐너를 사용해서 물건에 부착된 바코드를 찍게 됩니다. 안에 담겨진 정보를 분석해서 상품의 가격이 표시됩니다. 이뿐만이 아니라 바코드는 다양한 영역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데이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료 바코드생성기를 소개해드리도록 할게요. 직접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바코드생성기


구글 검색


먼저, 오늘의 작업을 도와줄 사이트를 알려드릴게요. 위의 화면에서처럼 구글 검색을 이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검색창에 free barcode generator를 입력하시고 검색해주세요. 결과 목록에 첫번째로 나온 사이트에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Online BARCODE GENERATOR


다음과 같이 Online BARCODE GENERATOR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화면의 왼쪽을 보시면 다양한 바코드 형식을 볼 수 있는데요. 제일 위에 있는 Linear codes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자주 보던 형식입니다. 바코드를 만들 수 있는 버튼도 있는데요. 2D Codes를 사용하면 됩니다.


데이터 입력


바코드 생성기를 사용해서 직접 만들어 보도록 하겠습니다. Linear Codes를 만들 수 있는 화면이 나타났습니다. 왼쪽에서 데이터 양식을 선택하시고, 가운데 부분에서 원하는 데이터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기본 양식으로 abc-123-456이 입력되어 있는데요. 원하는 것으로 변경하시고, Refresh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오른쪽에 생성된 바코드를 만날 수 있습니다.


바코드 확인


빨간색 버튼을 사용해서 파일을 받을 수 있는데요. 바코드생성기를 통해서 만들어진 코드가 들어 있는 파일입니다. *.gif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실행하면 위와 같이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