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컴뷰어 다운로드 하기

한컴뷰어 다운로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문서를 작성할 때 마이크로소프트(MS) 오피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가끔 다른 사람에게 받은 파일을 보면 한컴오피스로 만들어진 것이 있습니다.



얼른 열어서 내용을 확인해야 하는데요. 열 수 있는 프로그램이 없어서 답답하더라고요. 이럴 때는 한글과 컴퓨터에서 제공하고 있는 공식 뷰어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됩니다.


오늘은 사이트에서 한컴 오피스 뷰어 파일을 받아서 설치하는 과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한컴뷰어 다운로드


한글과 컴퓨터 검색


먼저,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하는데요. 한글과 컴퓨터에 들어가면 됩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공식 홈페이지 주소가 나옵니다.


한컴오피스 윈도우 선택


다음과 같이 한글과 컴퓨터 사이트 화면을 만날 수 있어요. 한컴오피스, 이지포토, 넷피스 24, 웹 오피스, 솔류션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한컴뷰어 다운로드 하기 위해서 메뉴 중 첫번째에 있는 한컴오피스에 마우스를 올려 보시기 바랍니다. 아래로 추가 항목이 나오는데요. 운영체제 목록이 나옵니다. 자신에게 해당하는 것을 선택하면 됩니다. 저는 윈도우(Windows)를 선택하겠습니다.


뷰어 버튼 클릭


위의 화면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한컴오피스 NEO의 윈도우 버전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홍보 영상이 있으며 구매 버튼이 있는데요. 우리는 뷰어 버튼을 눌러서 파일 받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으로 컴퓨터에 저장됩니다.


한컴오피스 뷰어 설치 관리자


자신의 PC에 저장된 한컴뷰어 파일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처럼 한컴오피스 뷰어(Viewer) 설치 관리자 창이 나타납니다. 안내되는 내용에 따라서 진행하시면 쉽게 설치 완료할 수 있습니다. 유용하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