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줄 프로그램 무료 사용 방법

스케줄 프로그램 무료 사용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하루를 알차게 보내기 위해서는 정해진 계획에 맞춰서 생활하는 것이 좋은데요. 인간의 기억력에는 한계가 있기 때문에 미리 적어놔야 합니다.



요즘에는 스마트폰에도 스케줄 관리 프로그램이 있지만, 컴퓨터에서 사용하는게 편한 사람도 있습니다. 큰 모니터로 일정을 확인하고 입력하고 수정하는 것이 더욱 편리하더라고요.


오늘은 컴퓨터에서 사용하기 편한 무료 스케줄 소프트웨어를 소개해 드리도록 할게요. 한번 살펴보시고 이용해 보세요.


스케줄 프로그램


프리스케줄러


오늘 알려드릴 프로그램은 프리 스케줄러입니다.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소프트웨어 정보 항목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프리웨어이기 때문에 누구나 받아서 사용할 수 있어요.



캘린더에 직접 일정을 입력할 수 있으며 명함, 주소록, 메모 등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자료 백업과 복구 기능도 제공하고 있어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프리스케줄러 홈페이지


프리스케줄러는 공식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털 사이트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간단한 팁과 도움말을 볼 수 있으며 설치 파일도 받을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 실행 화면


프로그램 화면은 간단합니다. 기본적으로 캘린더 모양으로 되어 있어서 달력을 볼 수 있습니다. 왼쪽에는 일일 메모와 월간 메모, 추진 사항 등을 표시할 수 있습니다.


필터 기능


필터를 사용해서 일정 및 특기사항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직접 만들어서 사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일정 추가


날짜를 더블 클릭하면 일정을 추가할 수 있는데요. 날짜 일시와 종료 시간을 입력할 수 있으며 카테고리를 지정하고 내용을 입력하시면 됩니다. 우선순위를 부여해서 중요한 것인지 구별할 수 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버튼을 눌러 보시면 어떻게 사용하는지 직관적으로 알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사용하셔서 알찬 시간 관리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