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내컴퓨터 만들기

바탕화면 내컴퓨터 만드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윈도우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바탕화면에 다양한 아이콘을 놓고 쓰고 있습니다. 빠르게 실행하기 위해서 꺼내 놓는 것인데요.



가끔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아이콘이 사라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설정 내용이 바뀌거나 새롭게 윈도우를 설치했을 때 이런 현상이 발생합니다. 다른 것처럼 그냥 꺼내 놓으면 될 것 같은데 어디 있는지 찾을 수 없더라고요.


오늘은 초보자들도 쉽게 내컴퓨터 아이콘을 새롭게 바탕화면에 생성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바탕화면 내컴퓨터 만들기


개인 설정 버튼


먼저, 자신의 컴퓨터에서 바탕화면으로 나오시기 바랍니다. 이제 아무 곳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눌러 주세요.



메뉴 목록이 나옵니다. 보기, 정렬기준, 새로 고침, 화면 해상도 등 다양한 항목이 있는데요. 우리는 제일 아래에 있는 개인 설정 버튼을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


컴퓨터의 시각 효과 및 소리를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나타납니다. 화면 보호기를 설정할 수 있으며 바탕 화면 배경, 창 색, 테마 등을 변경할 수 있어요. 왼쪽 위를 보시면 바탕 화면 아이콘 변경이 있습니다. 이곳으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컴퓨터 선택 및 적용


다음과 같이 바탕 화면에 표시하고 싶은 아이콘 목록이 나타납니다. 제일 처음에 있는 컴퓨터를 선택하시고 적용 버튼을 클릭하시면 성공적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