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메일 알림 차단 방법

페이스북 메일 알림 차단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전에 오랜만에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아직 읽지 않은 메시지가 어마어마하게 쌓여 있더라고요. 각종 스팸부터 SNS에서 온 것도 있더라고요.



특히 페이스북에서 날라온 메일이 많았는데요. 별로 알고 싶은 내용도 아니고 쓸데없는 것이더라고요. 앞으로는 받고 싶지 않아서 알림을 꺼보도록 하겠습니다. 읽지도 않는 것 때문에 정작 중요한 메일을 놓칠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오늘 알려드리는 방법을 적용해서 페북에서 오는 메일을 차단해 보시기 바랍니다.





먼저, 페이스북(Facebook) 홈페이지에 접속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시고 로그인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오른쪽 위를 보시면 세모 모양의 아이콘이 보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작업을 할 수 있는데요. 페이지를 만들 수 있으며 관리도 할 수 있습니다. 그룹과 광고를 만들 수 있는데요. 우리는 설정 항목으로 이동하도록 하겠습니다.



페북에서 설정할 수 있는 다양한 항목이 나타납니다. 왼쪽을 보시면 카테고리가 표시되어 있는데요. 가운데 부분에 있는 알림 항목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것처럼 알림 설정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알림 소리와 데스크톱 및 모바일, 문자 메시지 등이 있는데요. 이메일 부분에 있는 수정 버튼을 눌러서 차단을 시켜 보도록 하겠습니다.



다음과 같이 확장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이메일 알림 수신 항목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계정, 보안, 개인 정보 관련 알림만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는 불필요한 내용의 메일은 발송되지 않고 위에 해당하는 내용만 받아 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적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