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츠 칼로리 도대체 얼마?

빈츠 칼로리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과자인 빈츠 칼로리가 궁금하더라구요.

평소에는 잘 안보는데 한번 알아봤습니다.

 

 


여러분도 좋아하는 과자가 있나요? 저는 한번

필이 꽂히면 한가지만 계속 사먹는 성향이

있습니다. 요즘 허니버터칩을 시작으로 허니 열풍이 부는데요.

 

 

어느순간엔가 포장지까지 고급스러워 졌습니다.

유럽풍 프리미엄 하프 초콜릿이라고 앞에다가

써놨더라구요. 반은 초콜릿 반은 비스킷 참 야릇합니다.

 

 

저한테는 아직까지 초콜릿이 좋더라구요. 특히 빈츠를 좋아합니다. 동그란 모양에 한쪽에는 듬뿍 쳐콜릿을 코팅한 것이 저의 입맛을 완전 사로잡더라구요.

 

 

포장지를 한번 벗겨 봤습니다. 초콜릿에 고급진 문양까지 넣어 놨습니다. 왠지
유럽 여행을 가서 과자를 사먹는 듯한 느낌을 줍니다. 조금 오바인가요?

 

 

반대쪽에는 노란색의 속살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비스킷인데요. 구멍이 송송 뚫려 있네요. 고소한 맛이 일품입니다. 달콤함과 고소함이 공존하고 있습니다.

 

 

빈츠를 드디어 한입 먹어봤습니다. 초콜릿보다는 비스킷의 비율이 더 많이 들어 있네요. 어쩔수 없겠죠? 그래도 비싼 가격인데 좀 더 넣어줬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빈츠 칼로리 공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박입니다. 102그램에 540 칼로리를 갖고 있네요.

 

 

 

앞으로 빈츠 먹을 때는 밥을 먹으면 안되겠습니다.

밥 한공기보다 더 칼로리가 높더라구요. 자제하도록 해야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