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세력 보는법 - 무료 보기

무료로 만세력을 보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운명을 알고 싶어 합니다. 이는 태초엔 인류가 탄생했을 적부터 이어져 내려온 것인데요. 따라서 이와 관련된 학문도 상당히 발달하게 되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것이 사주팔자입니다.

자신의 사주팔자를 알기 위해서는 만세력을 확인해야 합니다. 만세력이란 백년 동안의 천문 통계와 절기 등을 분석해서 엮어낸 것인데요. 사람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만세력에 대입해서 사주팔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얼핏 보기에는 굉장히 어려워보이는데요. 인터넷에서 자신의 생년월일과 태어난 시간을 입력하면 간단하게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세력 보는법

만세력 보는법

먼저, 만세력을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인터넷에서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가 많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곳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세계만세력(goodcycle)이라는 곳입니다. 무료로 만세력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특징은 세계 어느 곳이든지 자신이 태어난 곳을 선택할 수 있고 이를 바탕으로 결과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무료만세력보기

사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생년월일 부분에 자신이 태어난 년도와 월 일을 선택하시고 태어난 시간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 양력, 음력 평달/윤달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성별도 남자, 여자를 선택하세요. 출생 지역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해외 출생자의 경우에는 표준시에서 해당하는 지역을 고르면 됩니다. 이외에도 옵션에서 더욱 자세한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무료만세력보기 버튼을 눌러 주세요.

(※ 만세력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은 분들은 첫페이지 하단에 있는 만세력원리해설 부분을 읽어보시면 됩니다.)

만세력 결과 페이지

만세력 결과 페이지가 나타났습니다. 오른쪽 위에 사용자가 입력한 자신의 정보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왼쪽 위에 여덟 글자가 나오게 되는데요. 사주팔자를 분석할 수 있는 글자입니다. 바로 아래에는 대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운의 계산 방식은 삼명통회의 이론으로 추산되었다고 합니다.

사주팔자 결과를 정확하게 보기 위해서는 자신의 태어난 생년월일과 시간을 정확하게 입력해야 합니다. 태어난 지역의 경계선과 서머 타임 적용 여부까지 고려해야 합니다. 오늘 알려드린 사이트에서는 이 모든 것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