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비즌 pc 다운 및 설치 방법

모비즌 pc 다운 및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하철이나 버스 등 시간이 날 때마다 스마트폰을 사용해서 게임을 하고 있는데요. 집에서는 큰 화면으로 하고 싶더라고요.



모비즌이라는 프로그램으로 할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을 컴퓨터에서 원격으로 사용할 수 있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따로 루팅을 하지 않아도 쓸 수 있는데요. 녹화 기능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처음 해보시는 분들은 파일을 어디서 받아야 하고, 어떻게 설치해야 되는지 궁금하실 텐데요.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모비즌 pc 다운


모비즌 사이트 검색


먼저, 파일을 제공하고 있는 사이트에 접속해야 합니다. 반드시 모비즌 공식 홈페이지에 들어가야 합니다. 다른 곳에 올라온 것을 받으면 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등으로 위험할 수 있어요.



위의 화면에서처럼 네이버 검색을 이용하시면 주소를 찾을 수 있습니다. 참고하셔서 접속하시면 됩니다. 스마트폰 미러링, 모바일 화면 녹화, 모바일 컨텐츠 스트리밍, 파일 전송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Mobizen PC 설치 버튼


다음과 같이 모비즌 홈페이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첫 페이지를 보시면 커다란 핸드폰 모습이 나오는데요. 조금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보세요. 모비즌 pc 다운 파일이 있습니다. Mobizen PC 설치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수동 다운로드


자동으로 사용자의 컴퓨터에 저장되게 되는데요. 만약 다운로드 되지 않는다면 수동으로 받을 수 있는 창이 나타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모비즌 설치


이제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된 파일을 실행시키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설치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다음 버튼을 누르시고, 완료될 때까지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크게 어려운 부분은 없으니 쉽게 끝낼 수 있습니다. 여러분도 직접 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