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쉽게 하기

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쉽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컴퓨터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운영체제를 설치해야 하는데요. 대부분 윈도우를 쓰고 있습니다. 이때 자동으로 익스플로러가 설치됩니다.



처음에는 속도도 빠르고 오류도 없는데요. 차츰 느려지거나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삭제한 뒤에 새롭게 재설치하는 것이 좋습니다. 혹은 구글의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같이 다른 브라우저를 설치해도 됩니다.


삭제 과정은 간단합니다. 윈도우의 제어판에 접속한 후에 프로그램 삭제로 들어가고 Internet Explorer를 찾아서 지워주면 되는데요. 지금부터 어떻게 하는지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할게요.


인터넷 익스플로러 삭제


제어판 실행


먼저, 제어판을 실행해야 합니다. 윈도우의 시작 버튼을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타나는데요. 왼쪽에는 설치된 프로그램 이름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도구들이 모여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어판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프로그램 제거


다양한 설정 항목이 나타납니다. 보기 기준을 범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으로 프로그램 제거를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제일 아랫부분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


다음과 같이 프로그램 및 기능 창이 나타납니다. 처음에는 현재 설치된 컴퓨터의 모든 프로그램 목록이 나타나는데요. 이곳에서는 익스플로러를 찾을 수 없습니다. 왼쪽에 위에 있는 설치된 업데이트 보기로 이동하시기 바랍니다.


Internet Explorer 제거


윈도우에 기본적으로 들어 있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입니다. 현재 설치된 업데이트 목록을 스캔하는 과정이 진행되는데요. 잠시만 기다리시기 바랍니다. 



이제 오른쪽 위에 있는 검색 기능을 통해서 Internet Explorer를 찾도록 하겠습니다. 목록에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어요. 이제 마우스를 사용해서 오른쪽 버튼을 눌러 보세요. 제거 버튼이 나타납니다. 클릭하세요.


업데이트 설치 제거


업데이트 설치 제거 화면이 나타납니다. 예 버튼을 눌러서 삭제하시면 됩니다. 모든 과정이 완료되면 컴퓨터를 재부팅 하시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